간만에 코인시세에 대해서 얘기해보고 싶군요

in #kr5 years ago

그동안 시세에 대해서 잘 얘기를 안했는데
제가 뭐라하면 반대로 되니 어쩌니
각종 세력들의 음해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의 경우를 보니
그래도 말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제 이미지도 좀 쇄신할겸..

비트의 급상승에 다들 첨엔 좀 두려워했지만
빗뽕에 취하는건 별로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이런류의 뽕에 맛갔다는 증거가
알트들의 상승입니다.

아쉽게도 이성적이었던 전

이오스를 손절했는데

오늘 가격보니

광기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정말 잘못된거예요
하필 비트도 죄다 팔구 현금보유 체제로 전환하자마자..
하지만 어쩌겠슴까.
코인뽕이란 이렇게 무서운 것을..

그래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로 했습니다.
가장 가파르게 떨어졌고 상승 움직임도 현재까지 적은 코인
하지만 언젠간 반드시 뽕에 전염될 코인..

스팀

... 구입했습죠 후후

조만간.. 천원 예상합니다 가즈아!!

Sort:  

다른 보유중인 코인 말씀 해 주세요. ㅠㅠ

ㅠㅠ;; 거진 80%를 현금으로..

지금 비트가 천만대 돌입 직전이네요.
무섭게 상승중인데 알트는 비트 상승폭을 따라가지 못하고 비트 파동에 무지 영향을 받고 있네요.

저번까진 비트에 쏠리면서 도리어 빨려나갔는데 지금 슬쩍 상승기류에 같이 탄거 같아요
쪼.. 금만 더 유지해주면.. 다음 타겟으로 스팀이 되지 않을까요?

중요한 것은 지금 알트 상승 가격대가 비트 500~600대 가격대라서 파동에 제자리 걸음이나 뒷걸음 질 칠 것 같아서 사실 지금 타이밍이 애매함!
너무 비트가 큰폭으로 상승해서 그나마 알트도 조금 상승하긴 했는데 비트 조금 하락에 알트들이 태초마을로 돌아가려 하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하하...ㅎㅎ
어찌해야할까요?

사실 구라가 아니라 진짜 믿고 있음 진짜임

ㄱㅏ야죠

ㅇㅇ 준비도 하고 있슴다

어쩐지....스팀만 가지고 계십니까?
다른것들도 좀 정리하시죠

원화 소지하셔서 환율 상승인가...흠..

아톰 가지고 있는데염 이상하게 잘안오르는군요

가지고계셔서 그런겁니다

아 살라 햇는데. 못사겟네요. ㅜㅜ

아니.. 한번쯤은 믿어보시는게 이번은 정말 가능성 높습니다

음 갑자기 불안합니다!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두요!! 아~ 빨리 정리해야 할까요? ㅋㅋㅋㅋㅋ

여기서 더 내려갈 곳이 있긴함? 믿으세요

이오스 손절에 죄다 현금 전환... 아이구!! 하다가

스팀
... 구입했습죠 후후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기분은 뭘까요? ㅋㅋㅋㅋㅋ
부디 아니길 ~~~~ ㅎㅎ 스팀 가즈아!!

근데 사실 논리적으로 더 내려갈 곳도 없구..
가장 내려간 주제에 별로 오르지도 않았고..
이정도면 나름 합리적 아님?

음... 합리적인 것 같은데... 다들 댓글에서 우려하는 소리들이~ ㅋㅋㅋ
이제 가야죠!! 스팀 가즈아~~~~

역시 인간지표의 표준이 되시는군요

이번은 아무도 예측 못했다고 봐야죠. 저랑 관련없습니다-ㅅ-

아 쫌 ....

Posted using Partiko iOS

+_+/)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85.89
ETH 351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