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연예인 카드가 나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이더레이싱?
🔗이더레이싱을 알아보자


그딴 고물차의 시대는 갔습니다!

이젠 이더 연예인 카드 시대 입니다!!

https://cryptocelebrities.co/

그게 뭐냐고요?

각종(?) 대통령은 물론
이더 창시자를 넘어 비트코인 창시자까지
팔아치우는 인물카드 트레이딩 게임을 말합니다.

사실 이더레이싱은 다단계 방식이어서
양심이 있다면 남에게 권하기도 힘들죠.
하지만 나름 신선하긴 했습니다.

이더고양이의 무한증식, 이더레이싱의 다단계

이젠 정말 이더게임은 더이상 나올 판매방식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더PK의 가능성을 가진 이더리니지.. 아니
이더크래프트는 논외로 치고요.

그런데 또 나오고 말았습니다!

이번 방식은 놀랍게도
폭탄돌리기입니다

정말 잔대가리들 훌륭합니다
우리나라가 사기에 대해선 나름 선진국이라는
자부심이 있었는데 암호화폐를 접하며
글로벌한 사기를 보고 있으니 안계가 넓어지는 기분입니다

여기의 판매방식은
카드를 사면 그 카드의 가격이 상승하면서
자신이 소지하게 됩니다.
이때 다른이가 자신의 카드를 사가면
카드 가격이 또 상승하며 소유권이 저리로 넘어갑니다.
이런 방법이 있었다니..


정말 최고지 않습니까?

물론 그후 아무도 안사면

님은 막다른 골목에서 폭탄들고 서있게 됩니다.

그런 불상사를 예견한 개발진은

지금 카드가격은 이정도인데 혹시 딴놈이 사면
더 비싸게 사야됨. 괜찮겠냐? 지금 안사도?

바람잡이 서비스를 친절하게 삽입해놨습니다
이로써 좀더 머리가 나쁜 호구가 물고 가겠죠

한데 이렇게 초상권을 뉘집 개처럼 갖다써도 될까요
거기에 대해서 개발진은 따로 한페이지를 할당해서
괜찮다고 열변을 토해놨습니다.

https://cryptocelebrities.co/cryptocelebrities-is-here-to-stay-forever-on-the-blockchain/

간단히 말해, 오해의 소지가있는 방식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개인의 이름이나 초상을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지만 모든 사람의 사진이나 지명 된 토큰을 판매하는 것은 완벽합니다.

증말?

믿음직스럽군요

거기에 연예인에게 은근히 미끼도 던집니다.
연예인이 사이트에서 카드를 구매하고 인증하면
모든 거래에서 3% 로열티를 받는답니다
저걸 물 정도의 연예인은 존재치 않겠지만

그리고 마지막은 예상치못한 감동적이고
장엄한 연설로써 끝맺습니다

CryptoCelebrities 스마트계약은 이제 인류 역사의 일부입니다.
이 계약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0xbb5Ed1EdeB5149AF3ab43ea9c7a6963b3C1374F7
분산 된 블록 체인에서 영원히 : 파괴 불가능하고 막을 수 없으며
어떤 사람이나 그룹도 통제하지 않습니다.


ㅋ....ㅠㅠ
제가 이정도의 감동을 맛본 것은
스페이스킴의 위대한 축사 이후 처음입니다ㅠㅠ


여러분도 저 1668명의 선구자들과 함께
인류 역사에 한발자국 내딛을 기회를 누려보지 않겠습니까?

Sort:  

Cheer Up! 와우!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많이 투표했어요! 우리 앞으로도 힘내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정보네요

우리는 법정에서 싸우고 승리할 것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밤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폭탄돌리기 게임이나 다름없네요 ㅋㅋㅋㅋ

폰지의 극은어디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더는안댑니다 갈래님!

우와 진짜 폭탄 돌리기네요.
이건 무서워서 배짱없는 사람들은 쉽게 못살듯..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웃을일만은 아닙니다. 저게 35억 벌었어용;ㅁ;

안녕하세요 twinbrai 님, 아 정말 아이디어가 대단하네요.. 마지막 막다른 골목에 선 사람이 누가 될 지는 모르겠지만 생각보다는 짜릿 자릿 하겠는데요 ㅋㅋ 언제봐도 재미있게 설명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만약 좀더 일찍 발견했으면 샀습니다-ㅅ-;;

ㅋㅋㅋㅋㅋ 몇 번째로 산건지 그런건 모르나 봐요 ㅎㅎ

와 이런것도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기존에 나온것도 흠....하면서 지켜만 봤는데 이번에도 지켜만 보겠습니다 ㅋㅋㅋ

아쉽네요-ㅅ-+

아...ㅋㅋㅋㅋㅋ
트윈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좀 살까하는 맘도..-_-;

하고 계신거죠??

아무리 저라도 두번.. 아니 세번당하진 않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