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의 새로운 킬러앱 이더레이싱!!

in #kr7 years ago (edited)

이더 고양이?

때려치우세요

이더 고양이 같은건 한물 갔습니다.
아니 한물이 아니라 한강물 갔습니다

이제
대세는 이더레이싱입니다.

고양이 때문에 큰 물질적, 심령적 상처를 입은 저는
이더기피증까지 생겼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이더레이싱(etherracing)이라는 것이 나왔고
https://etherracing.net/
그것을 본 전 한눈에 반했습니다.


때깔부터가 다릅니다


어디의 쥐새낀지 고양인지 정체성도 불분명한 주제에
생긴것도 대동소이해서 개성이라곤 고양이 줘버린
이런 맛간 것과는 차원이 다르죠


똥차랑 좋은차의 차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럼 얘는 어떻게 돌아갈까요
차들끼리 교배해서 오토바이를 낳는다거나
할 순 없으니까 다른 수익구조가 필요할 것입니다.

전 처음엔 그냥 콧방귀를 꼈습니다.

이더 고양이의 실패의 이면엔
어떤 행동을 하기만 하면 수수료를 내는
수수료 지옥이 있었기 때문이죠.

아무리 돈을 벌려고 들어온다지만
교배를 하고, 판매를 하고, 대여를 하고 뭘 하고
할때마다 수수료를 내면서 돈을 벌어야한다면
앞으로도 그런 게임들은 성공 가능성이 없다고 봤습니다

하지만 이더 레이싱은 달랐습니다

정말 훌륭한 방식을 사용했죠


어떤 차를 구입하면 해당 차를 다른 이가 구입할때마다
정해진 이익을 주는 스마트한 방식입니다


Referral Porfit 라고 적힌 것이 바로 그 이익이죠
즉, 저차를 제가 산후
다른 누군가가 저차를 구입하면
0.0001 이더가 저한테 들어옵니다.

후속행동에 따른 수수료 지옥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단계 같다구요?


저을때로 그렇지 않습니다!
차를 사는 이들의 순수한 맘을 더럽히지 말아주세요

고양이의 경우

이렇게 헤로인 한사발한 것 같은 녀석을 산건
네 솔직히 돈에 눈이 멀어서죠

하지만 차는 다릅니다
남자의 로망, 아니지 모두의 로망입니다.


차를 사고 나면
이후 사는 사람들에 따라서
아까 리퍼럴에 붙은 이득이 적립됩니다


비싼차를 살수록 대당 리퍼럴 이득은 커지죠
하지만 아무도 안살만한 차를 샀다간 피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또한 가격과 이득을 따져보면 어떤 차는
500대가 팔려야 본전이 되는데
어떤차는 100대가 팔려야 본전이 되는 둥
전략을 잘 세워야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처음부터 개비싼 차를 살려고 했으나
빗썸 형님이 말려주셨습니다


(출금이 안됭..)
정말 감사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격에 좀 오류가 있는데

대신 사고나면 오류부분만큼을 되돌려줍니다


클릭하면 여우지갑의 전송메뉴가 뜨며
전송으로 다시 되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셨듯이
중복으로도 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럼 그걸로 끝인가


조만간 자신이 산차를 팔수도 있을 것 같으며
컴퓨터랑 1:1 레이싱을 해서

이기면 상금이 주어지는 게임 계획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미래가 기대되는 이더레이싱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차종은

ER-4, ER-1, ER-3
입니다

다시 강조하면
ER-4, ER-1, ER-3

입니다
머리속에 넣으셨나요?

만약 사실려면 반드시 저 차종을 먼저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시한번 안내말씀드립니다

위의 차종들입니다

새로 나온 게임에 응원의 힘을 주세요
500대는 팔아야 본전입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비탈릭 형.. 보고 계시면
이더의 새로운 새싹에 물을 주세요
하루만에 망하면 정말 형의 이미지 좋지 않아집니다

지켜보겠습니다

Sort:  

이건 언제 망하나요?

그럴리가 있나요. 한대 어떠세요?
빨간거 저건 정말 싼데..

ㅋㅋㅋㅋㅋㅋㅋ

3주 봅니다. 그것도 좀 기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건 언제 망하나요? (1)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이렇게 헤로인 한사발한 것 같은 녀석을 산건
네 솔직히 돈에 눈이 멀어서죠" 이부분에서 빵터졌어요 내용도 유익하고 언변도 좋으신거같아요 크립토키티에 늦은감으로 뭔가 찾던중 좋은 아이템하나 발견하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단지 벌써 폭망의 기운이..ㅡ,.ㅡ

멋진 게임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r-1 er-3 er-4 입니다

트윈님 폐차장 영업으로 전략 바꾸셨다고 합니다

신차입니다 -_- 오늘 나온 핫 차량임!

오 ㅋㅋ 게임도 있군요 가속4초 탐납니다 ㅎㅎ 그나저나 빗썸은 이클도 출금이 3시간이나 걸리더라구요 --..

그러게요. 괜히 이더를 비트렉스에서도 보내서..

ㅋㅋㅋㅋㅋ 별의별 파생상품이 다 나오네요
재밌어보이는데 차값이 꽤.... 나가네요...??

원래 투자는 어느정도 가격을 감수해야죠
그래도 저 빨간 er-1 은 쌉니다
7만원이라고 적혀있는데 2만원 캐쉬백해줘요

ㅋㅋ 글 너무 재밌게 쓰십니다

감사합니다! 차로 응원해주세요

Awosome post

you can check my profile give comment & upvote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