험미 가격보소-0-

in #kr6 years ago


(대문은 @weee 님께 의뢰하였습니다)

최근 로스트아크 이거에 몰빵하느라 가격을 못봤다가
오늘 알람이 울려서 보곤 깜짝 놀랐습니다.

이오스가 3천원대 스팀이 400원 ㄷㄷㄷ

사실 얼마전에 스팀이 800원일때 오를거라 생각해서
스팀달러를 스팀으로 다 바꿨는데..ㅡ,.ㅡ;;

작년엔 우지한이 그 난리를 치더니만
올해는 크레이그인지 뭔지하는 사기꾼이 설치네요

아직 자세히는 알아보지 못했지만
일단 이놈은 확실히 사기꾼 맞습니다.
왜냐면 사토시의 행보랑 정확하게 반대거든요

사토시가 비트코인을 만들면서 강조한 것은
분산, 그리고 또 분산입니다.
그래서 스스로도 파워 집중을 막기위해서 은신한거고요
cpu보다 전문적으로 채굴할 수 있는
gpu 채굴도 반대한 이유가
'컴퓨터를 가진 누구라도' 라는 것이 핵심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개념에서 본다면 현재 가장 거기에 맞는 것이
토렌트-ㅅ- 라고 할 수 있겠네요.
누구나 간편하게 다운받고 켜서 p2p 탈중앙화 서비스를
즐기고 있으니까요.
원래는 이런 개념으로 어딘가의 고정된 서버가 필요없이
넷상에 상시 존재하는 '개개인들이' 운영하는
개념화된 서버를 사용한다는 것이 비트코인의 목표였습니다

근데 갑자기 튀어나와선 자신은 사토시이며
자신이 지지하는 코인에 채굴해시를 모아달라?
그냥 사기꾼이죠.

하지만 사실 근본적인 원인은
채굴의 전문화에 따른 중앙화가 부른 참사라고
할수 있겠네요.
인간의 욕심에 대한 믿음, 그것에 기반한 프로젝트지만
무한한 욕심이 또 화가 되는군요.
어떻게든 자신들이 주도해보겠다고-_-;;

드러운 욕심쟁이들인만큼
이대로 털고 떠나진 않겠지만 이미 상당히 무너진 신뢰기반에
이런 흔들기를 시도하면 시장 자체가 이렇게 되는데
뭘 생각하고 있는걸까요.
뭔가 감추는게 있을까나-_-

일단 현재는 뭐 로아나 하면서 개겨봐야겠군요;;

Sort:  

이젠 바닥인가 했는데 마지막에 "개겨봐야겠군요..."에서 싸..하네요...ㅠㅠ

여윽시 짭토시.. 저는 검은사막 모바일이나 하면서..

그것도 잘만들었다고 하던데 ㅎㅎ
이제와서 할 엄두는 안나지만요-0

로아가 멘탈 방어 효자네요 ㅎㅎ

로아가 아니였으면 초반 패닉때 팔아버리고 지금 좋아했을지도-_-;
이 지경된것도 모르고 있었으니

살벌하게 떨어지네요ㅠㅠ

그러게요. 설마 또 떨어지겠어? 라는 의문이 떠오르긴한데
음냐..

캬...로아 대기열에 ...접었습니다. ㅠㅠㅠ

낮엔 없어서 연차 내면 할 수 있음..ㅡ,.ㅡ;

ㅠㅠ 대기열만...곧.....줄긴하겠져...아마도용 ㅠ

어디서버이신가요?ㅎㅎ 저도 로아에 푹빠진ㅋㅋ

알데바란입니다 나름 중소도시? ㅎㅎ

세상 일에는 항상 예외가 있어서 만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안 가네요.
어떻게 해결이 될지...

작년의 세계멸망 분위기를 또 맛보게 될줄이야 ㅋㅋ
정신수련을 하고 싶으면 산에 가지 말고
코인질 하라고 조언해주고 싶군요

자꾸 코인에 사기꾼들이....
그래서 그런지 가격이 비실비실되나봐요ㅠ

유입창구가 막혀서 투자가치 동력을 상실했으니
다른 엔진을 써야하는데 그게 불량이니 ;;

로아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요ㅋㅋㅋㅋ

그러게요-_-; 근데 너무 현생 갈아넣는거 같은..

어흑... 로아는 대기열땜에 하지도 못하고...
아주 흉흉한 연말이네요

이젠 없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