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거래소를 이용해 '또' 차익을 노려보자! 02

in #kr7 years ago


이전의 거래소는 실패다
해외거래소를 이용해 차익을 노려보자!

인터페이스도 싸구려티 나는 곳에
너무 성급하게 뛰어든 것이다
하지만 그건 잘모르고 무턱대고해서 그럴뿐
두번의 실패는 없다

이번엔 좀더 잘 알아보자
그래서 찾아낸 곳..
https://cex.io/trade/buysell


호오.. 이거이거


고작 10달러만 후려치는 양심적인 곳이군여?

맘에 들었습니다
가입하도록 하죠


가입하면 비트코인을 사기위해
지갑을 충전할 필요가 있다

충전방법은 아래의 세가지

신용카드를 등록하는건 찝집하지만
뭐 다른 곳도 다 그러니 방법이 없다

이래저래 등록하면 돈을 시험삼아 저쪽이
1달러 미만으로 가져가게 되고 얼마 가져갔는지
맞추면 승인이 떨어진다
못맞추면 어케되는겨?

그리고 다음을 누르면

셀카&개인정보 공개 대잔치!!

요새 카드도난이 많고 것땜시 카드도난 신고가
들어오면 거래소가 전부 물어줘야하기에
이런식으로 인증해야된다

우씨 거리면서 끄적끄적 찍어줬는데
한방에 인증됐다

이건 얘네들이 절대로!!! 일처리를 잘해서 그런게 아니고
후에 다시 보거나 그런게 아닐까 한다 귀찮으니까
실제로 다른계정으로 트럼프사진을 올려도
바로 인증되더라-_-
(단지 그 경우는 후환이 있을거 같다)

여하튼
카드도 등록됐겠다!
100딸러를 충전해보자


야 이놈들아!!
이 탐관오리 같은 놈들이 3.89달러를 또 떼간다!

흨흨..


그래 다 가져가라.. 슈바..

여하튼
그렇게해서 받은 비트코인..

0.034 btc

17달러 떼이는거

저만 따라오면 됩니다
자산을 벌거숭이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그나저나
생각해보니 100달러에서 17달러면 17% 아닌가?
어제랑 뭐가다르지?
수학을 못해서 잘 모르겠네요 아니겠죠뭐 ^^

걍 넘어가고

자 대망의 송금입니다


해석하면

어디 새내기시키가 함부로 송금하려느냐
48시간은 이르다 애송이!!

거 시벌 송금 좀 하게 해주쇼!!

48시간 더럽게 좋아하네 XX
하 진짜..

쫌..

아 됐고

버릇없는 양키들 말고 일본 가봅시다

https://bitflyer.jp
는 일본에서 알아주는 거래소로
인터페이스도 이미 한국어까지 갖추고 있어
꽤 믿음직스러운 곳입니다
뭐 그외는 암것도 모르겠고 보나마나 48시간 있겠지만
일단 가입이나 해봅시다


보셨죠? 한글완비
손님 대접은 이렇게 해야되는 겁니다

역시 대접의 왕 갓본!


뭐지? 난 가입한적이 없는데
이상하네요

뭐 이럴땐 인터넷 전문가의 노하우를 살려
일단 아는 비번 다 넣어 보는거시다

모르면 절 따라오시면 됩니다

....
..
.



하나님 맙소사

미친거 아닌가? ㅡ,.ㅡ?!?!?
몇번 넣었다고 이래
심지어 '밴 풀고 싶으시면 여길 누르세요'
이래놓고 저거 눌러도 저 페이지임
누구 놀림?

진짜 개황당 지져스 크라이스크임
...

하.. 아직 일본의 인터넷 편의성은 멀었네요
지들이 왕인줄 아는듯..
하...


만사 귀찮아졌음
차익은 개뿔... 손해만 bbq 2마리네..

그래도 여기서 그만둘순 없으니
어케해봐야겠음..
나중에..

조금 나중에..

Sort: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개콘에 생고생하는 코너를 보는 듯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으면 안되는데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흨흨.. 어떤놈이 가입한건지.. ㅠㅠ

국내의 과도한 프리미엄을 피하려다보니
이렇게 되는 군요..
치킨이 두마리..
성공해서 수익 많이 내세요~

아니 피하려는게 아니라 이용하려다보니 ㅎ

1편에 이어 2편도 잘 봤습니다.. 혹시 3편 기대 해도 될까요?? 꼭 성공하기실 기원합니다~~

원래 이런흐름이면 대성공해서 개이득을 보는
그런게 세상순리죠

어머 cec.io 저도 여기 이용한번 시도해보았었어요. 그리고 bitflyer는 오늘 마침 verification 자료가 불충분하다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저도 한번 정리헤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은 일본관청에서 발행한 일본인 또는 일본거주자임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하다는 회신이었어요...

그렇군요 해당 거주자면 좀 쉽게 처리될지도..

ㅎㅎ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선구자적 정신이 강하시군요^^

차익을 먹고싶습니다 🤑

ㅎㅎㅎ 잘되시길빕니다 ㅠ

내일 비트코인 급상승할듯.. 그럴듯
아니지.. 내일모레가 되야지 참;

너무 재미있어요👍

감사합니당.. ㅠㅠ

요 시리즈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ㅎㅎㅎ아..근데 웃어도 되는건지..^^;


저의 포스팅 컨셉입니다. 맘껏웃으셔도 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65.98
ETH 3797.96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