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거래소를 이용해 차익을 노려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왔다 비트코인붐!

근데 한국에선 비트코인에 프리미엄이라는 바가지가
붙어있다. 이런 경우

해외거래소에서 코인 구입 -> 국내거래소 전송
환전 -> 차익실현 -> 행복

이라는 행복을 향한 황금공식이 있다

다만 이공식에는 환율,수수료 라는 것이 붙어서
전혀 행복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며
최악의 경우 미아(실종)을 맛볼 가능성까지 있다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아마도?)

그래서 손해보든 어쨌든 이득일 것이다

라고 행복회로를 돌린후 일단 지르고 봤다

해외거래소중 페이팔 입금이 가능한 곳인
VirWox로 가보았다

당장 가입!


이제 사서 국내거래소로 보내기만 하면 오케이


아쉽게도 90달러 리미트가 걸려있는듯?
여하튼 90달러를 구입해서
수수료 띄여서 86,64달러가 되었다
하지만 그정도 쯤이야.. (아마도..)

이제 환전메뉴에서 환전하자!

눈이 침침해서 그런가.. USD/BTC 라는게 안보이는데

아오.. 이 망할 것들이 SLL 이라는 듣도보도 못한걸
사용해서 이중환전하게 만들어놨네..

어쩔수 없이

USD -> SLL -> BTC

수수료지옥 코스를 가야될거 같다

일단 SSL로 환전..
이제 이게 얼마인지 전혀 알아볼수가 없게 되었다
수수료 떼고

드뎌 비트코인님이 나오셨다

그 액수는 무려!!!

0.028 !!!!

10만원 -> 8만원으로 되는 놀라운 기적
잠시 멍해졌지만


반띵으로 갈라진 기적도 아니니까

아직은 견딜만하다

행복회로를 풀로드하면서 견디자

빨랑 송금하자

뭔가 세기말 같은 메세지가 떴다

내용은..

[님은 뉴비니까 48시간동안은 송금 못함]

..........
뭐다냐..

그제서야 인터넷 검색해보니
나랑 똑같은 내용으로 망한 사람이 있었다..

아니..

아직 망한건 아니다
이틀후면 아마도 비트코인이 1000만원이 되어있지
않을까? 후후후..

Sort:  

강제 장투각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국내거래소만 보이스피싱이니해서 48-96제한 있는지 알았더니
해외도 다 있었네요. 망할.. 수수료 20%띠인 상태에서 강제대기라니
90달러 리미트 만세입니다 조땔뻔 -_-;

아 너무 재미있어요 ㅎ
미소가 절로
입꼬리가 하늘로 ㅎㅎ

후후
https://changelly.com/
이런 곳도 있더군요. 결제 직전까지 갔다가..
계산해보니 개사기. 만만치 않네요 ㅋㅋ
하긴 만만하면 아무나 부자되겠지만

굉장한 실행력입니다^^
수익으로 돌아가길 바랍니다~

당연합니다 +_+

아 워낙 프리미엄이 높으니 다들 재정거래를 생각들 하시는군요. 근데 요즈음같은 프리미엄이면 수수료등은 아깝지 않을듯한데. 또 내일이 어떻게 될지는 몰라서 참 어렵습니다

막 들어가고 싶어서 근질근질한데 너무 자기맘대로 변해서 진짜 무섭네요
특히 내가 안들어갔는데 확오르는게 젤 무서움-_-a

ㅋㅋㅋ 너무 웃기네요. 90달러 리미트는 어떻게 푸나요?

하루에 90달러인거 같네요. 리미트 푸는건 아직 따로 안알아봤는데
이것도 인증2,3단계하면 풀리지 않을까요

ㅋㅋㅋㅋ 재밌게봤습니다

가.. 감사합니다..ㅠ,.ㅠ

^^ 한번쯤은 다들 생각해보시는거 같아요.. 실행까지는 못해봤는데..^^ 실행력에 놀랍습니다.. 수수료는 안타갑지만 갑진 경험치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험치를 얻는데 이정도 수업료는 전혀 손해가 아니죠

여기보다는 코인마마가 나은 것 같습니다. ㅎ
https://steemit.com/kr/@seunggon.jung/coinmama-com

여기는 150불이거든요. ㅎㅎ 48시간 이내에 받아볼 가능성도 있고요.

오..-ㅅ- 정보감사합니다!
다만 신용카드를 등록하는게 쫌 걸리긴하네요
외쿡사이트들은 신용이 잘 안가서-_-;

오 이거 기발하네요 정말!

사실 예전부터 다들 아는 방법인데 오히려 손해가 나서 안했을뿐이죠
더군다나 해외계좌를 가진 사람들이면
이미 시도가 들어가고 있을겁니다. 일단 내일 돼보면 알겠죠

아아 해외계좌를 만드는법을 좀 알아봐야겠네요.
지금처럼 한 국가에서 붐인 상황에서는 굉장히 좋은 방법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해외계좌는 현지 은행에 방문해서 인터뷰해야되는 건 둘째치고
대부분 해당국가체류 6개월이 되야되더군요.
바로 만들 수 있는 곳도 송금에는 전부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일본 날아갈까!! 하던 미친생각을 접게 해준 고마운 정보들이었습니다

음... 불가능 한거군요 그냥... ㅠ

용자시네요! 저도 찾아보는데 카드 수수료가 너무 커서 포기했는데 진짜 해보셨군요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대부분 15-20%.. 거기에 송금수수료도 그렇지만 국내거래소와 달리 송금에 시간이 많이 걸려서 전혀 좋은 방법이 아닌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