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곡] JUNNY - BEAUTIFUL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트웰브입니다.


오늘의 추천곡은 JUNNY의 BEAUTIFUL (prod. Odd Block) 입니다.

스크린샷 2018-02-28 오후 9.01.25.png



오래간만에 한국 뮤지션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전에도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한국 언더씬에 부쩍 뛰어난 뮤지션들이 많이 보여서 기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JUNNY 또한 그러한 뮤지션입니다. 그는 송라이팅과 싱잉의 포지션을 가진 뮤지션으로써 좋은 트랙을 고르는 능력 또한 뛰어나지 않나 싶은데요. 그럼에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매력적인 음색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래에 한국의 신인들의 음악을 들으면서 들었던 한가지 생각은 한영혼용의 가사가 위주였던 이전과는 다르게 영어로만 쓰인 곡들이 상당히 많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저도 한국인으로서 한글 가사에 더 많은 것들을 느끼고 공감할 수밖에 없겠지만, 한편으론 이러한 현상을 긍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를 상대로 음악을 하겠다는 포부 같은 것이 느껴졌기 때문이죠.(실제로 한국의 뮤지션임에도 한국에서 보다 해외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는 뮤지션들이 많더군요)


자! 그럼 즐겁게 들으시길 바라며 이상 트웰브였습니다 :)


@tvvelve.png

Sort:  

와 음색... 글을 읽지 않았다면 외국곡인줄 알았을 것 같아요. 제 취향저격이네요:)

즐겁게 들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아직 정말 어린 뮤지션인데 멋지게 성장할 모습이 궁금하네요!! :)

와!! 딱 틀자마자 입 막고 헉!!! 했어요+ㅁ + 레코드판 지직거리는 듯한 소리 너무 좋아요ㅠㅠ 목소리도 너무 과하지 않고 딱 좋은 거 같습니다+_ + 플레이리스트에 또 추가...☆ 오늘도 음악 추천 감사드려요!

저도 처음 들었을때 헉했습니다..ㅎㅎ 참 듣기 편하게 잘 부르는것같습니다..!! :)

한국뮤지션이 나오니 더 반갑네요^^
오늘도 좋은 뮤지션 소개 감사해요

오늘도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 들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본문에 삽입된 영상은 어떤 방식으로 업로드 하는건가요~?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가요~

아 영상은 아니구요 사운드클라우드를 이용했습니다!! :)

와우 지금 듣고 있는데 오랫만에 좋은 음악 들어보는 것 같습니다 ^^ 도입 너무 좋네요. 저도 모르게 들으면서 고개를 흔들면서 리듬을 타게 되네요

저도 간만에 한국에서 멋진 뮤지션을 만나 기뻤네요..ㅎㅎ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노래가 뭔가 계속 반복되는 것 같은데도 전혀 지루하지가 않네요. 잘 들었습니다.

룹형식의 음악들은 반복되는 테마가 매력적인 음악이죠..ㅎㅎ 즐겁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