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뻘 글*모르는 외국카톡메세지.. 그리고.. 외국인에게.. 스팀잇을추천하다..View the full contexttutorcho (58)in #kr • 8 years ago 이것참 피곤하시겠네요 ㅋㅋ 다시 읽어봐야 할 듯~ 가즈앗!!
아이디땜에 미쳐용 ㅋㅋ
ㅋㅋㅋㅋ ㄱ ㅏ 즈 ㅇ ㅏ ~~!!
그래도 스티밋 입성을 위해 노력하는 밋업의 여왕(?) 가즈앗!! ㅋ
ㅋㅋㅋㅋㅋ ㄱ ㅏ 즈 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