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 글*모르는 외국카톡메세지.. 그리고.. 외국인에게.. 스팀잇을추천하다..

in #kr8 years ago (edited)

대문1.pn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어제부터 어떤 외국인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외국인의 카톡은 저에게 흔한 일 입니다. .

외국인 친구가 많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저의 카톡아이디가 스펠링 4개로 구성되어있는데... 너무 쉽습니다..

아무래도 그래서 자꾸 외국인들에게 카톡이 오는듯합니다. 'ㅁ';;

카톡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구글번역기 사용)

20180122090955.png

이봐, 로미.
나는 네가 정말 아름답다는 한 가지, 너의 얼굴과 네 머리카락을 너무나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다.
(전형적인.. 작업멘트네요...)

2.png

외국인 : 안녕하세요

외국인 : 안녕로미

외국인 : 파키스탄 출신이지만 두바이에서 일하고있는 I**입니다.
(미남이시네요 :)

그래도 귀찮아서 읽씹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카톡이 또 왔어요 'ㅁ'a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나는 한국 드라마와 나는 한국인 친구도 만들고 싶습니다.

(이 카톡글을 보고 생각했습니다...아.. 스팀잇!!)

흐훗..... 나란여자.. 바로실행...

20180125111835.png

steemit이라는 블로그가 있습니다.

당신이 steemit을 한다면

많은 한국인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흠. 말해 주셔서 고맙지 만 여기는 주로 너희들이다.
(한국친구를 만들고 싶대매...)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너 쌍둥이야?

로미 : 아니 난 쌍둥이가 아니야

외국인 : ..... 이건 칭찬글입니다..(패쓰)

로미 : 고마워

그 뒤 제이름을 물어봐서 로미라고 이름을 말하였습니다.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당신은 내가 꿈꾸던 것을 알고 지붕 위에서 거의 떨어지면서 내 모바일이 진동하기 시작하고 나는 당신의 메시지였습니다.
당신의 mdgs romi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mdgs <= 이건 먼말인지모르것다...)

20180122090955.png

로미 : 표현력이 꽤 좋네요 :)

즐거운 대화였습니다.

기회가 있다면 steemit이라는 블로그를 사용해보십시오.

한국인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 친구를

많이 얻을 수있는 좋은장소 입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Romi 당신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당신도 steemit 블로거 이니?

2.png

로미 : 응 :)

외국인 : 내 블로그를 공유해주시겠습니까?

외국인 : 두바이에서 가장 높은 건물 BURJ khalifa 내 손에 (크크)

20180122090955.png

로미 : 네가 steemit한다면 당신은 내 블로그를 자동으로 안다.

로미 : 와우~

20180122090955.png

외국인 : 그들은 steemit에 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있다. 나는 단지 그것을 구글
(뒤에말은.. 먼지 나도 모르겠다..)

로미 : 두바이에 관한 글은 꽤 멋지다.

외국인 :
그래, 두바이 아랍 에미리트 연방의 관광 도시는 세계에서도 알려져 있습니다.

20180122090955.png

로미 : steemitd 은 돈이 아니더라도, sns의 느낌도 강합니다 그리고 우정도 쌓을수 있습니다.
그것은 돈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우선 대화는 여기까지.. 아..뒤로는 그냥 일상에 대해 묻는대화...

열심히 번역기를 사용하여 대화를 했지만...

스팀잇 영입은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OTL....

제목 없음.p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카톡으로 외국인에게 스티밋 영업이라니~ 멋집니다. ^^

ㅋㅋㅋㅋㅋ 한국인과 친해지고 싶다고하니
제일좋은 스티밋을 추천하였지요 ㅋㅋㅋ
스팀잇 중독자에게 잘못걸려들었죠? ㅋㅋㅋ

잘하셨어요~ ㅋㅋ 저도 요즘 사람들만보면 스티밋하라구 권하곤있는데... 영~ 반응이 별로라....저만 중독되어있네요. ㅋㅋ

저도 만나는 사람마다 스팀잇을 권유하고 있는데 쉽지는 않네요ㅎㅎ

ㅋㅋㅋ 카톡으로 글로벌 작업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중독이긴 한가 봅니다..... ㅋㅋㅋㅋㅋ

로미님, 이거 왠지 쌍방 작업 분위긴데요? ㅎㅎ
아직 실패라 보긴... 밋업때 두바이에서 날라오는거 아닙니까? ㅎ

ㅋㅋㅋㅋ 작업에는 작업으로 맞대응을 ㅋㅋㅋ
스팀 중독자 잘못 만났음 ㅋㅋ

재밌네요 ㅋㅋ 나도 누가 작업 좀..
mdgs 은 메시지 줄여서 말한거 아닐까요? 오타일듯.

아.. 처음 알았네요 ㅎㅎㅎ
계속 먼지 고민했다는 ㅋㅋ
자꾸오면 재미 없어용 ㅋㅋㅋㅋ

재미있어서 읽고 갑니다^^ 영입이 쉽지가 않죠 ㅎㅎ 인기가 많으신데요^^

프로필사진을 사진빨이 있는걸로 올렸더니 그런것 같아용 ㅋㅋ
실물은 아닌뎅 ㅋㅋ 스팀잇 영업이 쉽지 않네요 ㅋㅋㅋㅋ

@romi님 너무 글로벌하게 인기 많으신 거 아니에요? ㅋㅋㅋ

돈이 아니더라도, 기분이 강하고 우정이 쌓여 있습니다.
그것은 돈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

감동이에여~~
P.S. msgs = messages 맞아연^^

ㅎㅎㅎ 감동까지 해주시다니 제가 더 감동이네욤 ㅎㅎ
인기는 아니예용 ㅋㅋ 그냥 아이디가 간단해서 작업하는거같아용 ㅋㅋ

ㅎㅎㅎ 이렇게 연락오는사람들에겐 진정성이 필요없어요
이사람들은 돈을 목적으로 한국여자 꼬시려는 놈들이 대부분
제 친구도 당했음
계좌이체 직전에 알아서 다행이긴하지만요 ㅎ

ㅎㅎㅎㅎ 그래서 제가 작업을 작업으로 대응했습니다 ㅋㅋ
저 임자있어용 ㅋㅋㅋㅋ

ㅎㅎ 그랬더니 더 말안해요? ㅎㅎ
진짜 나쁜놈들 포털에 찾아보면
그렇게 당한사람들 엄청 많더라구요 ㅠ

저도 페북으로 이상한 놈들 엄~~~~~~~~~~~~~~청~
와요 할배까지 ㅠㅠ

계속 말시키는데 저도 영어는 쥐약이라 걍 회사라 일 하고있습니다 ㅠㅠ

ㅎㅎ 잘하셨어용!!
상대해주면 안됨!
우리나라사람들이 호구로 보니까
왜 뜯어먹을려고 난리얍!

언니
이게 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로미 언니 영어도 잘하네 ㅎㅎㅎ

별놈이다있구만 ㅋㅋ

ㅋㅋㅋ 구글 번역기를 이용했징 ㅋㅋ
언니 영어 못해 ㅋㅋㅋㅋ
아.. 진짜 심심하지는 않넹 ㅋㅋㅋ

이것참 피곤하시겠네요 ㅋㅋ 다시 읽어봐야 할 듯~ 가즈앗!!

아이디땜에 미쳐용 ㅋㅋ
ㅋㅋㅋㅋ ㄱ ㅏ 즈 ㅇ ㅏ ~~!!

그래도 스티밋 입성을 위해 노력하는 밋업의 여왕(?) 가즈앗!! ㅋ

ㅋㅋㅋㅋㅋ ㄱ ㅏ 즈 앗~~~~!!!!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8423.66
USDT 1.00
ETH 1523.07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