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외국어 강의 올리는 분들 / 보시는 분들께 의견 구합니다

in #kr7 years ago

3번 추천합니다. 가르치는 내용이 정확하지 않다고 생각해 논쟁을 하는데, 상대가 인정하지 않을 경우 반박 포스팅을 해보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 그럼 또 다른 전문가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여기엔 이 구호를 붙이기가 민망하지만 마음가는 대로 가즈앗!!

Sort:  

아아 오늘은 위로 좀 가즈앗!! ㅠㅠ
그런데 3번이라고 해도 이 포스팅에 더할 내용이 없습니다. 사실 이건 요즘은 논란 거리도 아니라서 위에 첨언한 논문으로도 간단히 반박하고 끝날 이야기거든요.

반박강의하시면서 보팅으로 위로받으시죠.

의견 감사합니다. 고려해보겠습니다. (케이지콘님 그림에 등장하는 그 고추참치님?!)

아... ㅋㅋ 그럼 목적달성하신거네요~~ 그 정도면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 남은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가즈앗!!

네, 감사합니다. 이제 퇴근하시는 건가요? 좋은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여긴 좀 있음 점심입니다 :D) 가즈앗!!

전 오늘 자율퇴근입니다. 집에 그냥 갈까하다가 아래층 원장이 술 한잔 하자고 해서 또 기다려야 할 듯 합니다~ ^^

아.. 소주 한 병 나눠 드신다는 그 원장님인가요? 마치 아는 분처럼 반갑네요ㅋㅋ

일기를 열심히 읽어주시네요 ㅋㅋ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52.13
ETH 2441.7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