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멕시코에서 한국어를 배우다./ Un nigeriano que aprende la lengua coreana en México

in #kr7 years ago (edited)

Sort:  

Gracias @angielb. Respondí a tu mensaje en cha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나는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열려 있습니다. 이것은 사실 한국에서 처음으로 글쓰기가되었습니다. 나는 흥분한다 나는 배우는 한국어와 스페인어

Now so many korean people can see what you try to say in Korean. It's awesome :) 환영합니다 포기하지 말고 힘내요~

Thank you @zorba. Yeah. 그들은 볼 수 있습니다.

엘리자님 반갑습니다.
:)

별 말씀을 요 @hwan100

Amazing, so cool. I wish I was so good with languages.

Thanks @ceepee. When there is no other option we will learn. Lol.

What language is this?Mandarine?

No. Korean. Mandarine is chinese.

와 대단하십니다! 쉽지 않은 언어인데요.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네. 쉽지는 않지만 더 연습 할 것이고, 나는 더 나을 것이다.

De todos los comentarios creo ser el unico en español jajaja gran post amigo!

Si. Gracias amigo. De donde eres?

De Venezuela hermano y tu?

i'm from Venezuela and you?

Soy de nigeriano. Pero vivo en Mexico. Como estas?

en serio amigo? siempre he querido ir a mexico :( estoy bien y tu? como es eso por alla?

Bien bien tmb. Tranquilo y venezuela?

hermano las noticias que escuchas alla en tu pais de mi pais son hasta peores viviendo aqui pero no importa pues algun dia saldremos de todo esto

대단하십니다..!

네. 고맙습니다 @dubi

마치 그림을 그리듯이 한글을 써주셨네요 ㅎㅎ 언어를 배운다는 게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는 10년 바라보고 영어 공부중입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 it seems like you've wrote this like drawing a painting. it's really difficult to learn another language. I have been studying English and i'm pretty sure i will be good at it in 10 years. Anyhow, Welcome to Kr steemit

Thank you @woojumbs. 나는 모든 기회에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한국과 스페인어 배우기를 좋아합니다.

한국어를 좋아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저는 영어로 대화할 때 뭔가 성격이 바뀌는 느낌을
받아서 좋아합니다ㅎㅎ . what attracts to Korean? I really like to feel like i'm more energetic or optimistic when i speak English. That's why i love it.

나는 한국 사람들의 70 %가 살고있는 거리에 살고있다. 그들은 멕시코의 몬테레이 (Monterrey)에있는 몇몇 한국 기업과 함께 일합니다. 예는 기아 자동차입니다. i live in an avenue where the people there are 70 % of koreans. They work with some koreans company in monterrey, Mexico. Example is Kia motors.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