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_먹스팀]경복궁 맛집_통인스윗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이번엔 제 일상을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지난주 토요일!
오랜만에 날씨가 좋아서 경복궁 근처에 갔습니다.
우연히 사람들마다 손에 들고 있는 에그타르트를 보고 찾아갔죠
제가 추천하고 싶은 에그타르트 맛집! "통인스윗" 입니다.
0.JPG
에그타르트가 나오는 시간은 정해져 있더라구요
시간은 계속 바뀌는것 같았어요

1-1.jpg
가격은 2500원! 싼건가요? ㅎㅎ
에그타르트 말고 호두타르트, 초코타르트도있습니다. 초코타르트는 안먹어봐서 모르겠네요^^;
2.jpg

4.jpg
가게는 협소하지만 안에서 직접 만들고 계셨구요, 갓 구워낸 에그타르트를 먹어 볼수 있는곳입니다.

집에 와서 알았는데, 이곳이 수요미식회에 추천된 곳이라고 하네요~ ㅎㅎ 어쩐지 맛있더라
붕어빵 먹듯 소소하게 하나 집어들고 먹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럼 안녕~~!

Sort:  

윽.. 이거 보고 잠 못 이루는 밤이 되겠네요 ㅠㅠ 다음에 한 번 찾아가 봐야겠어요!

gyugyu님 꼭 한번 가보세요~ 갓나온 에그타르트라서 따끈따끈하고 맛있더라구요~
가게 주변에 에그타르트 굽는 향도 기가막힙니다.^^

먹고싶다.

진짜 추천합니다!!

으앜ㅋㅋㅋ 에그 타르트...
비쥬얼만 봐도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대림미술관 주변에 카페도 분위기 있고 좋아요^^

Congratulations @ttta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ngratulations @tttae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노릇노릇 잘 구워진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어보여요. ^^

런던에 가도 이런 맛집이 있지않을까요? 여행가시면 포스팅해주세요 ㅎㅎ

타르트는 에그타르트가 진리죠. 비쥬얼 뭐야... 갸아악ㅠㅠ

경복궁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한 번도 먹어 본 적 없는데

나중에 경복궁에 들릴 일 있으면 가봐야겠어요!

4년만에 경복궁 가봤는데 많이 젊어지고 한국스러워졌습니다 ㅋㅋ 추천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