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각.느낌.행동] 무게를 느껴본다.

in #kr7 years ago

약간 우울해도 세상은 즐겁게 잘 돌아가고 힘든 사람에게 도움되는거 같은땐 내 존재감이 뿌듯해지고 여러모로 생각하기 나름인듯하네요. 어렵고 찰학적이네요^^ 나의 무게는 얼마일까 라는 안어울리는 생각을 잠깐 해봤어요 ㅋㅋㅋ

Sort:  

해외에 계시니 무언가 조금 국내에 있는 것과 다른 무언가가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저도 한 9개월 미국에 있을 때, 뭔가 애국심이 나름 생겨서..
'한국사람인데 잘하자, 나라 망신 시키면 안된다.'
이런 생각들을 좀 했던 것 같아요.

그들의 사회 안에서 제 존재감을 인지 시키고픈 노력이랄까요?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예전에 하지 않던 생각들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