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5 Chocolate Village in Bangkok - 초콜렛 빌리지

in #kr7 years ago

캬아악!! 인조이님!! 오늘도 여성취향!!완전 좋아요. 근데 풍경이 전혀 방콕같지가 않네요. 뭔가 저랑 전혀 다른 코스의 방콕을 많이 다녀오신듯 ㅋㅋㅋ 전 결혼전 혼자 저렴이 베낭여행!! 인조이님은 왠지 럭셔리!! ㅋㅋ
담에 여행할 기회가 있다면 이렇게 저도 좀 럭셔리하게 다녀보고싶네요. 초콜렛빌리지 너무 이뻐요. 전망대엔 필수로 가고싶네요. 다리는 좀 떨릴거 같습니다만 ㅎㅎ

Sort:  

그쵸 !! 풍경이 방콕같지 않아서 저도 놀랬답니다.
생각보다 태국은 빈부격차가 심해서 여행코스도 자신이 정하기에 따라 바뀔 수 있나 봅니당 ㅎㅎㅎ
저도 처음엔 카오산 로드 위주로 돌아다녔었는데
직업을 갖고 없는 시간을 쪼개서 다녀간다고 생각하니
조금 더 여유롭게 여행하자는 쪽으로 바뀌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양쪽면을 다가진 방콕이 너무 매력적인것 같아요
반려자분이랑 한번 다녀오시면 사랑이 깊어질듯 합니다 !!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