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bie인 밤똥칠 집사 인사드려요!

in #kr9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롭게 인사드리는 밤똥칠 집사인 저는 cat lover이며 저희집 두분중 한분이신 냥이님의 성함이 밤똥칠입니다.
어떤 분들은 이름이 너무 가혹하다고 하십니다.
나름의 이유로 이런 이름을 짓게 되었네요.

동네 동생 @indygu2015 의 제안으로 조인은 했는데 스팀잇에 대해 아직 파악은 하지 못했어요. 이왕 발들인거 열심히 해볼까 합니다..
많이들 응원과 팔로우 부탁드려요~ 어제 갓 들어온 새내기라 팔로우한 사람은 동네동생 인디구빼곤 없네요..

냥이집사답게 먼저 저희집 냥이들을 소개해볼께요.
IMG_1944.JPG
이 아이는 다비(Dobby)라는 아이예요. 해리포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금방 이름을 알아채시겠죠? 참고로 저는 해리포터를 제대로 본적은 없습니다. 해리포터 광팬인 저희 집 8살난 딸래미가 지은 이름이예요. 애교가 철철 넘치는 개냥이랍니다.
낯선 사람의 무릎에도 앉는 참 개(?)같은 냥이예요.

IMG_0151.JPG
이 아이가 저에게 작명을 도와준 밤똥칠입니다. 가끔 극심한 케어가 필요한, 표현에 서투른 그런 아이예요.

IMG_1961.JPG
저와 딸이예요. 저희집 딸이 약간 이국적인 얼굴을 가졌죠??!! 저는 미국인과 국제결혼을 한 아줌마구요.^^
스스로 아줌마라고 지칭하고 싶진 않지만 꼭 필요한 단어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저희집에 요키한마리가 있는데 다음에 포스팅할때 소개할께요~

저는 현재 미국에 거주중입니다. 가끔 이런저런 미국의 일상과 취미 등등 포스팅하게 될것 같습니다.
문화며 분위기가 한국과 다르다보니 가끔 한국에 계신분들이 즐기실 포스팅이 나오길 기대하며 오늘 간단한 제 소개는 마치고 다음에 더 많은 소통이 될수있기를 고대할께요!!

Sort:  

안녕하세요!
인디구님 소개로 찾아왔습니다! ㅋㅋ
격하게 환영하구요~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ㅎ tip!

댓글, 팁, 환영 감사합니다^^
많이 찾아와주세요~ 저도 @mastertri님의 많은 얘기 기대할께요~

인디구님 소개로 방문했습니다. ^^
반갑구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재밌는 얘기 많이 올려주세요. ^^

반갑습니다 @cheolwoo-kim님~. 앞으로 많은 소통할수있길 기대할께요^^

반갑습니다^____^ 미인이시네요~저는 강원도에 안밖으로 강아지들과 살고있는데 자주 소통하면 좋겠어요🤗

미인이란 단어가 부끄럽네요^^ 강아지 여러마리 키우시나 보네요~ 예전에 강아지 두마리키울때도 일이 많았던거 같아 요새는 한마리로 만족한답니다.
저도 자주 소통하길 바랄께요~

@indygu2015님의 포스팅을 보고
밤똥칠님의 가입을 알게 되었습니다~
스팀잇 가족이 되신걸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해주신만큼 열심히 소통할께요~ 좋은 밤되세요.

환영 합니다~~
지인과 함께하면 더 재미있어요~ 여기~ ;-)

환영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지내볼께요~ @ryanhkr님의 포스팅도 기대할께요.~~

인디구님 통하여 왔습니다 ^^
우주최강 커뮤니티 kr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커뮤니티의 좋은분들과 비록 인터넷을 통한 대화겠지만 끈끈훈훈한 마음을 나누게 되실거라 확신합니다
제가 이 사실을 직접 몸으로 겪고있기에 잘 알고
있답니다~~ ^^

좋은 커뮤니티라는게 느껴지네요. 인디구덕분에 처음 온 저를 이렇게 반겨주다니~ 저도 몸으로 맘껏 겪어볼께요. ^^

안녕하세요. 앞으로도 스팀잇 즐기시면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즐겁게 할께요~~~

@ttongchiirii언니 오셨네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스티밋의 매력에 한번 빠져들면 이제 헤어나오기 힘들거에요 (저 처럼요>.<)

헤어나오기 힘든 날을 기대하며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재밌는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꼭!!😁

네. :) 앞으로 자주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982.55
ETH 1576.2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