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一切唯心造(Everything depends on the mind)

in #kr6 years ago

요강에 와인 ... 괜찮겠네요.. 안 쓴거죠? ^^; 쓴거야... 씻으면 되고 같이 쓰진 않을테니.^^; 괜찮지 않네요!! 어케 따라 마셔요!! ㅋㅋㅋ 술은 마셔야 하는데....

제 필명 뒤에 붙는 좌우명? 이 그래서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입니다. 판타지 소설에서 따온거긴 하지만... 원효대사님의 일체유심조 보다는 좀 없어 보이이지만... ^^;
이것도 투루노 만큼 저를 칭하는 말입니다. :) ㅎㅎㅎ

좋은글 잘 봤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네 트루노님의 그 말 멋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모든 것은 마음이 가지 않으면 억지로 하는거고그러면 병나고 힘들게 된다고 생각해요^^ 방문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