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70] weekend, interview, task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주말

절 찾기는 절 찾기이고... 주말엔 신나게 놀았습니다. ㅎㅎ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ㅎㅎㅎㅎ
낮부터 고기굽고 술마시기... 토욜날 술 먹고 일욜날 회복하느라 해장하고 낮잠..
ㅋㅋ 이게 제 주말 패턴인듯 ㅎㅎ

2. 전화 법회.

그럭저럭 본 듯해요. 다음 연락이 와야 ... 알겠지만.. 지금까지 보다는 좀 나은 느낌입니다. 문답을 아는 범위내에서 주고 받은 듯 해요.. 지난번 전화법회에는 모르는거가 잔뜩이라... 법회 끝나자 마자 안되겠네 싶었는데...^^;
다음 연락이 언제나 오려나요?? 여기도 연락이 없어서 .. 거의 포기했던 곳인데. 뜬금없이 연락 온거라.. ...
다음은 과제 및 직접 절에서 법회인디........

3. 과제

코딩 테스트 수준이 아닌 24시간내에 해결해야 하는 과제를 준다고 하는데요.. 코테야 뭐 길어야 4시간에 3~4문제라서.. 예상 문제가 대략 산출 되는데요.. 사이트도 많고... 과제는 좀 감이 안 잡히네요... 뭐 닥치면 어케든 하겠지만.. 준비는 좀 해둬야 할 것 같은데...
혹시 아시는 분 없나요?? 도움 주시는 분은 스팀 팍팍 쏩니다.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고기가 그냥 침이 꿀꺽 ^^
출첵합니다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deborah-s-theme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1.
ㅎㅎㅎ 제가 고기는 좀 굽습니다. ^^;

전화법회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코딩 테스트 24시간 내면 기출문제 나올만한 곳일듯 한데요.
제가 아는 곳이라면 1문제는 쉬운 편이고 나머지 문제는 깊게 생각해보면 풀만하다고는 들었어요 ㅎ
즐거운 한 주되세요~!

https://steemit.com/tasteem/@feelsogood/tasteem-788690

당첨3.
코테는 계속 준비중인데..
24시간 과제가.... ...... 예상이 안되네요. 연차라도 내야 하나. 싶고..

고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_+
면접 시험 이런건 워낙 잼뱅이라.. 화이팅입니다~!!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90311t145505435z

당첨4.
고기 맛있죠~~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