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48] HASS.IO, ROS, overnight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HASS.IO

이것도 까먹기 전에 정리좀 해 놔야 하는데.. 항상 문서화는 ...-_-;; 귀찮아요.ㅋㅋ
암튼 이것저것 많이 되네요.. 이것저것 연구하다가 시간 다 보낼듯 하네요. 재밌는게 많아요...

2. ROS

업무 때문에 ROS도 스터디 중입니다. ROS덕에 HASS가 뒷전으로.... 사전 스터디 할게 많네요.-_-;;;;;

3. 백야

자다가.... 새벽에 깨버렸습니다.... 그래서 결국 절 찾기 했는데... 이것도 검색해보니...공부할게 많아요.... 막상 생각했던 것보다.. 사전 스터디 할게 너무 많아서....이젠 혹시 면접 보자고 연락오면 걱정이 앞설 정도네요.... (연락이 오긴 하는지..).. 이것저것 보다가 새벽에 잤는데.. 늦잠자서.. 간신히 출근했네요.

3-1. overnight.

Suddenly, wake up during the midnight. so I've checked the company and position, there are too many things to prepare and study than I imagine. This makes me feel worrying that if I got a call for interview, now. .(even there is no call, yet.) .. I went to bed about 2 am, wake up too late to go to work.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오랜만입니다. 잘 계셨나요?
https://steemit.com/kr/@good21/--1548420270751

당첨1.
네~ 저야 뭐.. ㅎㅎㅎ 늘 같지요.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되셔요~^^

감사합니다.

나도 오늘 새벽에 일어났습니다 고민이 많거나 생각이 많으면 잠이 잘 안오죠 한 2시간 잔 것 같네요 ^^

출첵합니다ㅎ

https://steemit.com/jjangjjangman/@trueimagine/hit-the-road-jack-5bpx5fzy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2.
고민이 이래저래 많네요... ^^;
어르신들이 그래서 새벽잠이 없었나봐요..ㅋㅋㅋ(절대 늙었다는걸 인정하긴 싫다는...)

절 찾기 ㅎㅎ
좋은 절로 잘 가시게 되길 바랄게요! ^^

https://steemit.com/ntopaz/@sklara/ntopaz--sklara--2122670608--ntopaz-kr-jjangjjangman-animal-photography--2019-01-24-23-32-20--artwork--none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

당첨3.
좋은 절...에선 불러주질 않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