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38] Training, Temp, Posting

in #kr5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교육.

잘 마무리 했습니다. ^^; 뭐.. 고쳐야할게 많긴 하지만. 적당 적당 끝냈고.. 나머지야 나머지 사람들이 하겠죠..ㅋㅋ.. 한번정도 리뷰 차원에서 더 할수 있을것 같긴한데.. 그건 그때봐서. ^^;

2. 절

요새 날마다 리뷰 중인데.. 참 많은 절에서 사람을 찾네요. ^^; 취업난이라고 하는데.. 이거보면 아닌듯 하고.. 막상 뻐꾸기를 날려도 답장은 없는거 같고..ㅎㅎㅎ.. 영어 연습이나 열심히 하고 있어야죠.

3. 포스팅

일과중 포스팅은 참 어렵네요.... ㅇ오늘도 완전 까먹고 있다가..이제 생각나서... 씁니다.

3-1. posting

It is really difficult to post during work hours. I also forgot today posting completely. Just remember that I have to.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취업난인데 현장에서는 사람 구하기 어렵다는 말을 자주 들어봤어요. 어렵고 더럽고 힘드느니 걍 놀겠다고 한다고...

그쵸.... 어려워요... 이래저래.

투루노님도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많은 곳에서 찾긴 하지만, 맞는 곳을 찾기는 쉽지 않네요;
파이팅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https://steemit.com/kr/@feelsogood/--1547076777710

당첨1.
네. 어렵네요. ^^;
파이팅입니다!!!

https://steemit.com/kr-dev/@dorian-dev/-21--154707208439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dorian-lee의 부계정이며,
개발 관련 이야기들을 적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첨2.
감사합니다. 저도 명목상은 일단 개발자예요. ^^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