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212] late wakeup, deer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support

  • 명성 : 당분간 제약 없이 아무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늦잠

오늘도 늦잠을 잤네요. 알람을 끄긴 했는데.. 잠깐 더 비비적 댔는데.. 벌써 5시 반이 넘었더군요..
후다닥.. ... 뛰어 나왔습니다...
확실히 피곤하긴 한가보네요... ^^; 좀 더 적응되면 나아지겠죠.. 아직 1달도 안된거니..
(그래도 수영 다녀왔습니다. 짧게 하긴 했지만)

2. 고라니

image.png

어둡고, 사진도 흔들리고 해서 보이지 않지만..^^;
고라니가 있더군요.. 뭐 자주 보긴 하는데. ^^; (비교적)..
이 녀석이 출근 도로에서 뛰어 다니더라구요... 위험하게 스리..
그러다 로드킬 당하는 경우가 많은데.....

시골길 운전에는 조심하세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감사합니다.

고라니가 출몰하는 청정지역이네요.

사람만 없으면 어디든 청정직역이죠. ^^;

그래서 DMZ가 우리나라 최고의 청정지역!!!!!
역시 환경파괴의 주범은 사람이라는 말이 맞는것 같아요.

고갱님
아침 일찍 일어나는건...

평생 적응 안돼요!!

적응.......안되는 거 같긴 하네요...
한달정도면...그래도 나아질것 같았는데..
오늘은 유별나게 피곤하네요.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시골길 운전은 항상 긴장을 놓치면 안되지요 ㅎㅎ

네..
이쪽은 사실 고라니보다.... 걸어다니시는 . 어르신때문에 무섭습니다...

늦잠이 5시반이라니 ^^
고라니 차에 치면 무섭기도 하고 차도 망가지고 ㅠㅠ 조심해야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https://steemit.com/dclick/@feelsogood/--1543364298020

당첨1.
4시에 일어나야 하는데..... 늦잠 맞죠... ㅋㅋㅋ
암튼 덕분에... 회사에는 안 늦습니다. :)

역시 부지런하십니다
점점 몸이 적응하겠지요
고라니라니.. 저희집에서 멀지도 않은것 같은데 고라니도 있군요 저희 동네는 안보이던데 ^^;;
https://steemit.com/actifit/@gfriend96/actifit-gfriend96-20181127t142243265z

당첨2.
오늘은 더 힘드네요...
사는 집이 산속이라서 그렇죠.. 광주도 시내만 나가도 달라져요. ^^;

에고 고생하셨네요.. 저는 오늘 아침 7호선 고장나서 지옥철을 경험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sangwookk/--1543324169951

Posted using Partiko iOS

당첨3
전 요샌.. 지하철... 특히 서울 가는 지하철은... 끔찍하더군요....
거기서 몸을 누여도.. 안 넘어질것 같은.....
혹 갈일 있으면 그냥 아침 일찍 가버립니다. ^^;

저도 밤에 시골길 운전하다 고라니 가끔 봅니다. 도망가지도 않고 빤히 쳐다보고 있으니 난감하더군요^^
https://steemit.com/dclick/@hanculture/--1543303147718

당첨4.
갑자기 튀어나오면.. 진짜 큰 사고 날거 같아요..
저도 어제처럼 도로에서 본건.. 첨이라는.. (로드킬 당한건 많이 봤지만..)
겨울이라 먹을게 없어 더 많이 내려오는 것 같아요..

운전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