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upport #185] table, first use, workshop, weekend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테이블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드디어 테이블이 도착했습니다.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광활하네요.. 조금만 더 넓었으면 축구도 했을듯.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엣지도 잘 살린듯 합니다. :)
이제 이케아 의자를 .... 좀 더 잘 어울릴 녀석으로 바꿔야 하는데.. 그보다 제가 만든 벤치도 ...-_-; 짧네요. ㅋ.
위에 린네도 사야 하고..

2. 개시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샀으면 써야죠. ^^; 오늘 메뉴는 헝가리식 스튜.
다시 앞자리수가 바뀔려고 합니다....손님덕에 메뉴가 항상 이러니... 살이 빠질 수 가 없네요.
4명분 차랴도 자리가 남네요. ^^;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그럼 제가 원래 원했던!! 보드게임을 안할 수 없죠!!
별로 자리 차지 하는 게임이 아닌데도.. 빽빽하게 했던 스플렌더..... 널널합니다 널널해요. ㅎㅎㅎㅎ

3. 워크샵.

오늘은 워크샵을 갑니다. 카트라이딩을 한다는데.. 흐....
암튼 것보다 또 살쪄서 올듯 해요..... -_-;;
그러고 내일은 또 다른 손님..... ...
제 다이어트를 방해하기 위한 국가적인 음모가 있는거 아닐까요???

4. 주말

아시죠.. 보팅 마감은 .. 월요일인거..
요샌 그전에 하려고 하니.. 그전에 될지도 몰라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탁자 꽤 무게가 나가갔는데요 ㅎㅎ

무게=돈 이죠

와 테이블 너무 멋지내요
끝에서 끝으로 병뚜껑 멀리가기가 하고싶어지는군요 ㅡ.ㅡ
워크샵 잘 다녀오시고
맛나게 많이드시고오세요
맛있게 먹으면 살이안찐다나....

병뚜껑 ㅋㅋㅋ
회사에서ㅜ가는거라 맛있게 먹힐지는 ㅋㅋ

테이블 좋네요. 고급진 느낌입니다. 마감을 보니 확실히 전문가의 손길은 다르구나, 내가 따라하기 힘들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

손님 취향에 맞춘 메뉴인가요? 며칠간 계속 국제적으로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는 듯 하네요 ^^

하면 되죠.. 전문가는 사람 아닌가요. ^^;
ㅎㅎㅎ 다만.. 시행착오는 많이 겪어야죠. ㅋㅋㅋ
네. 독일 선생님 덕에... 잘 먹긴 했는데.. 다이어트는 폭망이네요...

테이블이 자연 나무의 질감도 나고 큼직해서 좋네요..
https://steemit.com/tripsteem/@hanculture/tt20181018t093141766z

당첨1
네. 나무 고를때 한참 걸렸죠

테이블이 넓으니 용도가 정말 다양하군요! ^0^
링크 남겨 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design-covs-monsters--1539862282254

당첨2
테이블은 원래 다용도로 쓰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