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support #182] rumi cube, aircon, table, chair, second car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kr 지원

  • 명성 : 30이상 55이하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루미큐브.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보드게임을 좋아합니다. :)
꽤 많은 보드게임을 사 모으고 있는 중이죠. ^^;
LB가 크기만을 기다렸고..이제 3명이서 플레이어가 되는 것도 좋은데...
사실 대부분의 보드게임이 4명이 플레이 하기 좋게 설계되어 있죠...
독일에서 오신 선생님과 함께.. 4명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잼나네요. ^^;
승자는... 보드게임 안 좋아하던 .. BB 였습닏다. :(

2. 냉난방기(=인버터 에어컨)

지난 여름 고생한거 땜시.. 에어컨을 사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겨울에도 보조 난방기 역활을 하기 위해.. 냉난방기로 하기로 했지요..
더 추워지기 전에 골라볼까? 하고 봤는데.. 영..디자인이 좋은게 없네요....
시스템 형 하고 싶은데.. 그 경우 공사가.. 넘 커질꺼 같고....
여기저기 조사좀 해봐야겠어요....

3. 테이블

다리가 디자인대로 안 나와서 토욜에 오기로 한게 오늘 옵니다. 이쁘게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4. 의자.

테이블이 오면... 그에 어울리는 의자가 또 필요합니다.....

5. 세컨카.

위와 같은 이유로 살것은 점점 늘고..... 돈은 ? 증발중이고........ 제 세컨카는 계속 밀리네요....-_-; 그냥 중고 경차를 사야 하나... ...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보드게임 한때 참 좋아했었는데..
아이들이 좀도 크면 저도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

LB가.. 음. 5살 부터인가 시작했어요..
단계별로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

보드게임은 항상 옳죠. 저는 보드게임이 컴퓨터게임이랑은 다르게 반드시 사람들끼리 ‘만나서’ 해야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그래서 좋아합니다.
자주 오세요~~

아.. 테이블만 주문하고 의자는 아직 안했군요 ㅋㅋ
저도 테이블 어서 보고싶습니다!

드디어 오늘 오네요...
두근 두근 합니다. ^^;

보드게임 좋아하시는군요!
왕좌의 게임 보드게임도 있던데.. 그런것도 하시나용? +.+
링크 남겨봅니다~
https://steemit.com/dclick/@cov-jeong/-savior-1539654404961

당첨1.
나온건 봤는데.. 어떨지.. 보통 그런 카피 게임?은 그닥인 경우가...

아. 그렇군요. 보드게임은 문외한이라. ㅎㅎ
보드게임은 부루마블 밖에 안해봤네요. ^.^;

당첨2
네~ 오랜만이예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