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support #171] diet, tarp, electric car, choosuk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집짓기/전원생활 #kr-house, 스마트홈 #smarthome, 요리 #kr-cook 메인 테마로 하는 투루노(@trueonot) 입니다

뉴비 지원 프로그램

지원 대상 및 내용

  • 명성 : 30이상 50이하
  • 인원 : 5명
  • 지원 내용 : @trueonot 보팅 파워 20~75%.
  • [필수] 보팅 받기 원하시는 본인의 2일 이내 포스팅을 댓글로 남김.
  • [권장] 보팅 : 1% 라도 (opdice가 인지하기 위함) -- 주사위 숫자가 낮은 순서대로입니다. ^^;
  • [주의] 으로 작성된 글에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뉴비 가이드

뉴비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만 정리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번호 일기

1. 다이어트

놀랍게도!!! 앞자리를 바꿨습니다. 두둥!
90->89.x 로!! ㅋㅋㅋ
90을 막 넘긴참이라.... 며칠만에 내려오네요. ^^; ㅋㅋ
놀라운게 아니라 당연한거일지도. ^^;

추석 복병을 잘 물리치고.. 꾸준히 87, 85, 83 까지 가야 할텐데...

제가 점심을 거르고 저녁은 포기안하는 이유는.. 반대로 했을때 잠 들기가 너무 어렵고. ^^; 저녁은 제대로 먹고 자겠다는 이유... 와 함께.. 맥주 한잔이 꼭 필요하거든요. ㅋㅋ

어제도 그래서 맥주도 한잔 했습니다. 이정도는 즐기면서 하는 다이어트 인거죠. ^^; (맥주만 한게 아니라.. LB가 사달라고 한 치킨도 두어조각 더 먹고..ㅋㅋ)

오늘은 사과를 하나 더 가져갈 예정입니다. 미숫가루만 타 먹었더니.. 속이 울렁거리는 거 같아서 말이죠..

겨울 되기 전에 85 가능하겠죠? ^^;

2. 무너진 타프

enter image description here
어제 막 나가려는 데 타프가 무너졌네요.. ㅋ
공간이 좁아서 겨우 겨우 쳤는데 빨리 걷었어야 하는디..
뭐 그냥 무너진 채로 뒀습니다. 추석때 다시 치고 고기 구어먹고..(응? 다이어트는???) 말려서 넣죠 ^^;
저렇게 무너진 타프를 보니... 스팀 같기도 하고....
조만간... 저 타프처럼 쭉쭉 올라가 주겠죠???

3. 전기차

내년 전기차를 살까 합니다. 모델3... 대기중이긴 한데... 이건 뭐.. 내 후년에나 가능할 것 같은 분위기이고... ... 전기차... 비싸서. 보조금 없이는 메리트가 없는데... 보조금은 거의 하루만에 소진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부터 계약 해놓고. 기다려야 한다고..
후보는 현대 코나, 기아 니로, 쉐보레 볼트 정도 인데... 안되면 다 포기하고...
스파크나 사서 출퇴근용으로 쓸지도 모르겠네요.... 어쩌면 그냥 내년도 지하철로...

4. 추석

추석에는 보팅을 어케 할지 모르겠어요.. 분명히 집에 계속 있을테고 집에 있으면 하긴 힘든데.. .... 일단 월요일 마감으로 올립니다. ^^; ㅋㅋ 어차피 지원 요청 하시는 분도 한두분 뿐인지라 ^^;

추석 잘 쇠시고 ... 행복한 한주 되세요.


오늘도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저도 최근 본 테슬라3 리뷰가 너무 좋아서 한 번 알아봤는데, 너무 비싸더군요. 3만 5천불 약속은 어디로... 여기서도 6만불 넘더라구요.

풀옵인가보네요. 거기도 지원금 나오지 않아요?. 저도 살지 앙살지 계속 갈팡질팡이네요.
스팀 20배 가주면.. 그냥 지를텐데~

다이어트 성공 응원합니다!!

'저렇게 무너진 타프를 보니... 스팀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적절한 비유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스팀도 떡상하겠죠#

투루노님 ㅋㅋ
일단 추석때 먹어줘야져ㅎ~~^글쿠나서 다시 다이어트하심이ㅋ~~~^
다른일들도 추석지내고 하셔염
일단 시원하니깐 먼일이든 다할것같네용
추석 잘알 잼있게 보내셔요^♡^

그러게요. 먹는게 중요하긴 하죠~ 낼은. 공구리좀 쳐볼까 하는데.. 괜찮을진 모르겠네요

며칠전에 밤 10시쯤 근처 사는 친구녀석이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맥주 한 잔 하자는 얘긴가 했더니, 자기 오늘 운동 못했다고 같이 걷재요. 다이어트 해야 한다고 ... ㅎㅎ

좋네요. 다이어트 친구..
여긴 걸을려면 좀 많이 걸어야해서. ㅋㅋ
근데 굿21님은 다이어트 필요없지 않아요?

저도 본격적으로 등산을 다시 시작할 생각이에요 ㅎㅎ

85~! 응원합니다^^

달성해서 보여드릴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opdice -d201809240430 -rmin30 -rmax50

주사위 결과입니다.


순위아이디명성도주사위 결과주사위 최대값
1cov-jeong49375610000

2018년 9월 24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2018년 9월 24일 오전 4:30 에 예약되었습니다.

80대! 축하드립니다!! ^0^
83도 가능하실 거예요!! -.-+
포스팅 남겨봅니다~
https://steemit.com/kr/@cov-jeong/3hautr
즐거운 추석 지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7.98
ETH 2460.0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