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파워 업 했습니다. ^^;

in #kr6 years ago

이리저리 이더 가지고 테스트해보던거 부터 싹 긁어모아서 파워업 했습니다.

뭔 코인이 이렇게 많고 거래소가 많고.. 규제가 이렇게 많은지..... :(

@goodhello님 말씀처럼 술 먹고 지른건 아니지만.. 이리저리 가입하고 인증하고.. 복잡했네요.

결국 Upbit로 9시 넘어서야 송금 끝내고 스팀을 샀는데........

돌다리도 두들겨 보라는 격언을 까먹고.. 그냥 전액 제 계정으로 송금했네요. :(

문제는 아시다시피 그 시간이 트래픽이 몰릴때라.. 한 20~30분은 맘을 조린것 같습니다. (체감으로는 더...)

결국 다행히도 무사히 송금은 되었습니다만!!! 또 트래픽때문에 스팀을 스팀파워로 못 바꾸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 제 원래 스팀파워는 22.... 대역폭 제한에 걸려서... .. 에혀..

확실히 9~11시까지가 피크인듯 하네요.. 지나고 나니 스파업도 마무리 했습니다.

추가로 더 보낼 계획인데.. 고팍스는 계좌 인증은 되었는데... 스팀거래가 안되는 듯 하네요.

한다리 거쳐서 거래하던지 해야 할듯 합니다. 그건 내일 편한 맘으로. ^^;

일단 저도 이벤트도 좀 해보고 그래야 겠는데..

그동안 신세진 것도 갚고...

일단 차분히 정리도 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스팀잇!!! 고고싱입니다.

-투루노 :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 가입후 21일동안 100 USD 정도 수익이었습니다. 1일 1포스팅은 넘겼던것 같네요.
// 앞으로도 1/1 이상은 꾸준히 할 계획이긴 한데.. 어렵더라구요..
// 여기까지 키워주신 여러 스티미언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이벤트도 꾸준히 빠짐없이 해주시는거 쉽지 않은 일인데 말이죠.

Sort: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가즈아~

감사합니다.

트래픽이 몰리는건 뭐죠?ㅋ 사용자가많아지체된다는건가요?ㅋ 암튼 수고하셨네요^^~

스팀 파워가 부족하면 포스팅/보팅/댓글.. 모든게 안됩니다. 읽기만 되죠... 그게 bandwidth가 부족해서 생기는 문제이고 SP가 높으면 그 BW가 늘어납니다.

가상화폐 거래로 ICO도 해보고, 지갑으로 수십번 옮겨봤으나.. 보낼때마다 걱정되는건 쉽게 없어지진 않네요.^^ 파워업 하신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엔 하필 트래픽까지 겹쳐서 쫄았네요. ^^;
수초에 송금된다고 들었는데. 흐.

저도 오늘 업비트 공지를 보고 파워업을 했는데
확실히 예전에 비트코인으로 오래걸리고 비싼수수료 낼 때보다 좋아진 것 같아요 100원도 안되는 수수료라니...
파워업 축하드려요^^

수수료가 10000원이 되는 날이 오겠죠. :)

ㅎㅎㅎ 감사합니다.

파워업! 하셨다니 축하드립니다~!
이제 공포의 대역폭에서 벗어나시겠네요. ㅎㅎ
앞으로의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로 현질 했는데...

과연... 1일1포스팅도 너무 힘드네요.^^;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1일1포스팅 아무나 하는게 아니더라구요;;
매일 하시는 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ㅠㅡㅠ

그러게요... 요샌 매일 밀려요.. 점점 시간도 밀리고..

그래도 질렀으니 좀 더 하겠죠? ^^;

👍 엄지척!

ㅋㅋ 감사합니다. 엄지척 정도는 아니고 ^^;... 하고 싶은건 많은데.. 안되니 답답하더라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08.77
ETH 3191.8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