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in #kr6 years ago

봄이 오는 거 같나요?

DSC_1458.JPG

촌에 사는 사람은.... 이걸로 봄이 오는 걸 압니다.

밭 정비하고 비료 주고~

냄새는 덤~

봄이 오고 있습니다.

코인에게도 봄이 오나요?

-투루노: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

Sort:  

오 .~ 저도 나중에 귀농하고싶은 1인입니다. 소통하며 지내요 ㅎ

팔로워 하고 갑니다 ^^ ~맞팔 부탁드릴께요

전 귀농은 안할려구요. ㅎㅎ 넘 빡셔요~
그냥 근교에 내집에서 사는 것만도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코인에게도 봄이 옥길 바래봅니다!

이 옆에 강은 얼어있고 고니나 오리가 떠 있던데.. 그건 못 찍었어요...

봄이 오긴 오겠죠~ㅁ 흐흐

벌써 봄얘기가 나오는군요
이제 마음에도 봄들이 올때가 됐는데....^^

마음의 봄은 언제나 우리 마음속에 있습니다. ^^;

하루라도 빨리 봄이 오면 좋겠네요.
팔로우 보팅합니다

오늘은 더 날씨가 춥네요.
몸과 마음과 코인에도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봄냄새가 여기까지 느껴집니다.

향기롭진 않습니다. 아직.. 저런 고난의 시간을 버텨야.. 봄 향기가 오겠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865.17
ETH 3411.1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