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ye bye

in #kr6 years ago

뒤에서 숨어서 또 한다고 할까봐. 미리 얘기할께. tesam 이 있어. 내 아내야. 스팁샷 하는거 보고 자기도 하고싶대. 그래서 내가 25000개 사줬어. 그런데 내가 다운 받으니 짜증나서 다 뺄려고 했는데 아내는 계속 하고싶대. 그래서 tesam 은 계속 할꺼야. 내가 빡쳐서 다운보팅 하고 있을때도 사진 올릴 정도니. 나랑 말이 안통하는거지. 너도 결혼 했는지 모르겠지만 말이 안통할때가 있거든. 스팀잇은 사용할줄 몰라. 스팁샷어플만 쓰거든. 아내 계정에는 태클걸지 말아달라고 이 댓글다는거 아냐. 그건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 할일이고. 아내가 계속 하는거 보고 역시 저놈은 뒤에서 또 하는놈이군 생각지는 말아줘. 나는 찌질한놈은 아니니까.

Sort:  

가족이면 우선순위인데~ 왜 이런일로 문제가 된건지 ㅜ.ㅜ

당신이 마음을 바꾸 든 없든 우리를 steemit에 남겨줄지라도 나는 항상 너를지지한다.

@triplej 이야기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이야기에 행복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316.98
ETH 3856.62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