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e bye

in #kr6 years ago (edited)

나 갈께.

내가 가진게 얼마 안되서 우선 간다.

칼 좀 갈아서 함부로 못하게 외국고래처럼 좀 더 커서 올께.

그때 다시오면 반겨주라.

파워다운 했는데 큐레이션 리워드 들어오면 깔끔하지 못하니까.

내 주위에 남아있는거 다 다운 해주라.

그정돈 해줄 수 있잖아.

다시 돌아올때는 몇개는 가지고 오라고 댓글 달아주면

열심히 모아볼께.

내가 꼴보기 싫겠지만 미운정도 정이잖아.

목표치 댓글로 달아주라.

그럼 bye bye

추가.

보팅 파워가 떨어져서 보상이 적어지니. 좀 채워지면 드리겠습니다. 어차피 3달 동안 할꺼니까. 댓글 달아 놓으세요.

추가로 더

죄송합니다. 이렇게 될줄 몰랐는데요.

댓글 다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질것 같아서

풀보팅은 힘들것 같습니다. 퍼센트를 그때그때 상황보고 드리겠습니다.

앞을 내다보고 결정을 해야되는데 생각이 좀 짧았네요.

Sort:  

Unwilling to read. Why you do this? Hopefully everything is fine, and you get the target as you wish.

희망이 당신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친구.
우리는 당신을 그리워 할 것입니다.

큰 성공을 거둔 당신을 정말 좋아합니다

새로운 장소에서 행운을 빈다 ...

저도 한번.. 줄을

저도 줄이요!

보팅 고맙습니다
혹시나해서 드리는 말씀인데
파워다운 13주라고 들었습니다

내일도 와도 됩니까?

남자답게! 강하게! 사나이답게!
당당하게! 여쭤봅니다

넵. 보팅 파워를 버리는 것 보다는 나으니까요.

ㅋㅋㅋㅋ 내일도 또 하군요. 낼도 뵙죠 껄껄

저는 매일 문안인사 오겠습니다!

맞는 말씀이지만, 남아서 같이 소통하면 좋은거 아닌가요???
저는 이제 파워업 하려고 준비중인데~ 가시는 분이 계시다고 하니 슬픕니다

#jjangjjangman 태그에 많은 뉴비분들이 있습니다.
보팅이 어려우시면 자동으로 지정 파워로 해당 태그 보팅을 하게도 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지만 위에 것이 가능하면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물론 트리플제이님은 셀봇 수익 보다는 적지만, 큐레이션 수익과 종종 포스팅을 남겨주시고 셀봇을 일 1~4회정도만 하셔도 3개월간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감정이 서로 상할 대로 상했을 거로 생각되지만, @ryanhkr 님 말씀대로 조금만 서로 양보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충분히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스팀잇 시스템인데 말이죠.

엄청난 고래님이시다.....

a touching farewell.

언젠가는 더 큰 힘을 가지고 영웅으로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한 삶 새로운 삶 @tripej

bye bye @triplej i missing you...

@triplej 나는 당신의 의견을 보니 매우 기쁘다.

pu ka neupeugah nyan ? ahahahaha

훌륭한 결정

Hahahahaa... Geutanyoe ikot trend mantong adun @rizkyananda... 매우 기쁘다. @dmanialol 😂

혹시 영화 신세계 보셨나요?

어이 거기 갈때 가더라도 보팅한번 줄 수 있잖아?

어 나도 7만 파워 풀보팅 받아보고 싶은데 ...

상도덕 모릅니까

가기전 드릴께요.

나에게도 줘.

나는이 모든 것을 많이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저도 한번.. 줄을

이거라도....^^

줄서봅니다

저도 한번.. 줄을...

저도 줄이요!!!

우와 여기 줄서는 곳입니까? 사랑합니드아 30만 스팀파워 기대합니다.

성지순례 6일차입니다^^

성지순례 7일차입니다.

넵. 30만 모아보겠습니다.

여기 줄서면 풀보팅인가요?!

여기가 줄서는 곳인가요!

정신을 얻자.

성지순례왔습니다 비트코인 떡상하게해주세요

아 줄설껄... ㅠ-ㅠ ㅋㅋㅋㅋ

여기 무슨 일이죠? 줄서봅니다 가즈아ㅏㅏㅏ

우왘ㅋㅋㅋㅋ 오탁님 센스가.. 줄서긴 늦었나요

뭔가 일이 있으셨나본데 떠나지 마시고 그 파워 좋은 곳에 쓰시면서 활동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더한 어뷰징도 남아서 활동하는 곳인걸요.

우리는 이제까지 보았다,

너 우릴 쳐다 보지 않니? @otac

스파가 부족해서 이런다고 생각하는건가ㅋㅋㅋ1000만 스파채워와도 똑같이 할꺼야 그러니 1000만 스파 채워서 와보렴.(하지만 안가고 숨어서 또 딴짓할거 다 알어)

오 욱사마님 남자다잉~!!ㅋㅋㅋ

어 알았어. 내 성격이 숨어서 딴짓 할 성격은 아니니까. 걱정하지마. 1000만은 너무 현실성없다.

으잉...본계 셀봇 걸리니까 부계로 지금까지 숨어서 다 해놓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캐 만든게 아닌데. 그럼 부캐는 티 안나게 했겠지. 너도 줄서. 너에게 다운도 했는데 하나 주고 갈께.

야 다운해서 깐게 얼만데 겨우 하나 주려고?

알겠다.

근데궁금한게 스파어떻게 채우신건가요?! 스팀을사신건가요?!

@triplej 그래서 부캐 만든게 아닌데. 그럼 부캐는 티 안나게 했겠지. 너도 줄서. 너에게 다운도 했는데 하나 주고 갈께.

믿을 수없는, 우리 모두는 완전히 지원한다.

에이 그냥 다 줄께. 내가 다운 한건 잊어버려.

딴건 상관없는데 이벤트 포스팅은 다운봇 풀어주라 거기 스달이 상금이란말야~

맞아요 그거 이벤트여서 저는 요즘 그거 로또만 바라보고 하루하루 살고있단말이에요. 그 글은 정말 꿈과 희망의 글입니다ㅠ

알겠음. 풀로 간다.

고마워~

뒤에서 숨어서 또 한다고 할까봐. 미리 얘기할께. tesam 이 있어. 내 아내야. 스팁샷 하는거 보고 자기도 하고싶대. 그래서 내가 25000개 사줬어. 그런데 내가 다운 받으니 짜증나서 다 뺄려고 했는데 아내는 계속 하고싶대. 그래서 tesam 은 계속 할꺼야. 내가 빡쳐서 다운보팅 하고 있을때도 사진 올릴 정도니. 나랑 말이 안통하는거지. 너도 결혼 했는지 모르겠지만 말이 안통할때가 있거든. 스팀잇은 사용할줄 몰라. 스팁샷어플만 쓰거든. 아내 계정에는 태클걸지 말아달라고 이 댓글다는거 아냐. 그건 다른 사람들이 알아서 할일이고. 아내가 계속 하는거 보고 역시 저놈은 뒤에서 또 하는놈이군 생각지는 말아줘. 나는 찌질한놈은 아니니까.

나는이 모든 것을 많이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나는이 모든 것을 많이 배우기를 희망합니다.

@triplej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하는 말을 정말로 이해하며, 당신이 전하는 말을 믿습니다.

나는 동의한다.

개인적 생각이지만 미운정도 정이라는 말을 안좋아합니다. 미운건 미운거죠 ㅎㅎ 미운정도 정이라는 것은, 마지막의 관계정리를 할때 서로 걸끄러운걸 방지하고자 하는 , 보험같은 말로 저는 정의합니다 ㅎㅎ

네. 그냥 미워하셔도 됩니다. 보험으로 생각하고 적은건 아닙니다.

음, 저는 사실 정황을 잘 모릅니다 트리플제이님이 다운보팅받을 만한 행동을 하셨다고만 알고 있습니다. 오해는 하지마세요 ㅎㅎ

어떻게 필사적으로 말하면서, 이해가 안되나요?

큰 성공을 거둔 당신을 정말 좋아합니다

아주 좋은 코멘트, 아주 빌드

bye bye 외치시니... 맘이 약해지네 나또ㅠㅠ 가지마세요

뭐 나중에 더 큰 고래가 되어 돌아왔을땐 저를 까던분들 마음에 들지도 모르니까요. 나중에 어찌 되는지 함 보죠.

스파가 모잘라서 다운보팅했던건 아닙니다. 아나 이분.. 만나서 이야기 하고 싶으시네

아 네. 저를 만날수는 없습니다. 저는 사교성이 좀 떨어져서 모르는 사람을 편하게 못만나거든요.

ㅋㅋㅋㅋ 님 재밌으시네요~ 술한잔 하면 다 됩니다!!

왜 떠나야 만 할까, 난 그냥 steemit에 합류했다.
제 친구는 당신이 여기있는 모든 초보자들을 정말로 지원한다고 말합니다.

안타깝네요. 이전에 셀프보팅건으로 포스팅했을때 달아주신 답변이 기억에 남아있었는데요,.. 모쪼록 평안하세요

뭐 이런 사람 저런 사람 다양한 사람이 있으니까요. 나중에 돌아올땐 제가 바껴 있을지도 모르지요. 님도 평한하세요.

어디 가십니까?! 스팀잇에서 천년만년 주구장창 계셔야죠!!

제가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좀더 수련을.

안 가시면 안되나요? 꼭 다시 오실거죠?

30만 모아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음.. 지금 파워 다운하면 다음에 들어올 땐 투자금이 훨 많이 들지 않을까요? 물론 그 돈으로 수익을 더 많이 내면 상관없겠지만.

나는 그 소식을 듣게되어 매우 기쁘다.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오~~ 요즘 같이 스팀잇하기 의욕 안날때...
저도 풀보팅 함 받아보고 싶네요 ㅋㅋㅋ
7만스팀이시면 올해 안에 100만정도로 불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휴. 100만이라~. 솔직히 30만은 다 털면 살수는 있는데. 100만이라~ 노력해보겠습니다.

셀봇에 대한 이야기가 꾸준히 나오고 있네요
고래들이 셀봇 위주로 하기 시작하면 스팀잇 생태계가 무너지고 사람들이 떠나고 결국 스팀과 스달의 가치도 떨어지게 된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요
반면 셀봇은 편법이 아니고 셀봇하는 개인의 자유를 막을 수 없다는 요지의 글도 본 적이 있어요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4180.17
ETH 3057.59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