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상대방은 1092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전 안녕 못해요 ㅜ

어제 오후 국회의사당 가는 고가도로에서

교통사고를…

제가 3차로에서 국회의사당 쪽으로 차선변경하려

2차로로 왼쪽 지시등 켜고 진입했습니다.

물론 차선변경시 보게되는 충분한 거리와 속도를 봤죠.

이래뵈도 무사고 20년 드라이번데…

상대차는 분명 100퍼 추측건데

제차를 못볼만한 딴짓을 했거나 아주 고약한

똘아이이거나 둘중 하나겠죠

차선변경을 할수있는 실선에, 충분한 거리,

급하지않은 속도 모든것을 계산했을때…

전 억울한 피해자 이지만

과실이 더 크게 나올 확률의 가해자가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겁니다.

일반적으로 운전하시는분이라면 다 똑같다고봐요.

양 옆에서 지시등 켜면 브레이크에 발이 가는건

습관아닌가요?

단.0.5초만 브레이크를 밟았더라도 그차가 와서

그냥 내차에 부딪힐일은 없다고 봐요.

브레이크를 밟지 않았다는거죠.

그 떵차엔 블박도 없고요

그리고 보험회사가 각각 도착하자 내려서 하는말

병원에 가겠답니다.

이런 양심 말아먹은 개샤끼

잠깐보니 소형 크루즈를 운전한 그사람은 차 내부가

엉망진창이었고 일상복을 입었지만 회사차에 업무를

보고 다니는중이었다나…

일부 속보이는 택시기사들과 다를게 없는 사람한테

걸려든것같습니다.

무슨 더 큰일을 대신해 이런 액땜을 했을까요

저도.오늘 병원에 가봐야겠네요.

산행한듯 엉덩이 허리부분이 뻐근한건

기분탓일까요?

이에는 이로 맞서는게 좋을듯하여!

스티미언들~

늘 운전조심 사람조심 하셔요~~

개한테 물리면 손해가 막급입니다. ㅜㅜ

Sort:  

충분한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정상적으로 깜빡이를 키고
들어오는 차에게 차선 양보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무슨 심보인지 일부러
차선 변경을 방해하며 희열을 느끼는
싸이코들이 우리나라에는 굉장히 많습니다~
비보호 좌회전도 원래는 파란불일 때,
좌회전해야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직진차가 양보해주지 않으니 불가능하죠~
대한민국에서는 상식적으로 운전하기
힘든 나라입니다~
눈치가 빨라야해요~
하지만 과실율은 좀 불리하실 거 같네요~

알고보니 덤벙대는 바보 운전자 같아요. 사고 횟수가 7번이더라구요. 과실율로 할증에 자기부담금에 손해막급 이네요 ㅜㅜ

곰돌이가 @keydo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48번 $17.800을 보팅해서 $15.59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뜨아~!
상대 차량이 완전 1092네요~!
1092 오랜만에 만나는 삐삐시대 추억 암호 ㅋ

마음 많이 상하셨겠어요...ㅠㅠ
토닥~ 토닥~ 토닥~

그럼에도...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완전 잘못걸렸어요.
무사고 20년경력에 먹칠과 금전적, 육체적 피해를 준 그자를 저주할거예요 우프~

액땜했다고 생각하시고, 잘 처리되길 바랍니다~

얼마나 더 큰일 당할걸 액땜 했을까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런... 크게 안다치셔서 다행입니다
운전하다보면 상식 이하의 분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힘내세요 ~

그러게요.
잘못걸렸어요

이런 일이 있으신지 몰랐네요. 몸 다치신데 없이 사고처리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ㅠㅠ


과실비율이 불만이지만, 처리는 끝났어요. 차도 고쳤고~^^
감사합니당

그래도 천만 다행이네요. 액땜하셨다 생각하시고 한해 좋은 일들 가득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