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의 시작) 제 1회 미스 롯데제과 선발대회에 출전하다.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부모델 박 은하 입니다.

고 3 재학 시절때 롯데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만드는 하이틴 이라는 잡지를 통해 미스 롯데제과 선발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어요.
0EAA1D91-DA45-4E63-AA86-FCA4DD87E26E.png

지금은 중견? 배우 라고 해도 무색할만큼 세월이 흘렀지만 😂😂 그때 1등은 그당시 혜성 같은 이미연 이었습니다.

E7733AB8-6E2D-4AC1-8CAF-3D46ABEC1692.png
갈색의 긴머리카락을 날리며 환하게 웃는 그때 1등은 넘사벽 이었어요.
지금은 제가 더 이뿌다고 🤣🤣🤣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 주책… (어떻게 나이 먹냐가 중요한 듯~)

선발대회 응모는 사진 2장을 우체국 가서 우편으로 보내야 했는데 지금과 같이 폰도 없고 인터넷 자체가 없던 시절이라 1회용 카메라 사서 집에서 언니에게 찍어달라고 해서 응모했었습니다.

매달 7명씩 5개월에 걸쳐 예선 35명 뽑는데 6,800명 정도가 응모했다고 했어요.

그때 우리 나이 정도라면 모르는 여학생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고 예선에 당선되어 잡지에 실린 저는 학교에서 스타였죠.
ㅎㅎ😂😂😂
고 3 대입을 앞둔 때였는데 뻘짓을 한게 큰 여파가 있었지만요 ㅋ~

인생의 선택길에서 좌로 가냐 우로 가냐 순간의 선택이 너무 많은 삶

아직도 헷갈립니다.
좌냐 우냐 아님 직진이냐 후진이냐…

좌 우 안살피고 너무 직진이던 저는 실패의 경험을 남부럽지 않게 경험해 봤습니다.

영화에 도전장을 내밀어야 하는데 온 기회 마저도 발로 차는 멍청함에 제 자신이 바보같기도…

어쨌든 모델일의 첫 시작은 좋았어요.
잊지못할 기억이 추억이 되었고,
사진은 그때 응모했을때 낸 사진 입니다.

자기소개에 이렇게 썻죠
예뿌게 봐주세요~꾸벅

지금은 예뿌게 봐주세요…C79F94F4-0337-45C6-ABFC-F64BEB6AC2BF.jpegE111DA07-60B0-4EF4-8F9B-36A5B6F65709.png

그럼 20000~

Sort:  

넘 이쁘세요~~~

걍 그래요~^^

정말 멋져요 스티밋에서 스포트라이트 받겠어요 🕭🎶🎧

스티밋에서 인기인은 글을 잘 쓰시고 지식이 많은 분들
님처럼요~^^😀😀

도전은 멋진것 같아요

불금되세요~^^

우와아~!!! 진짜 보통 미모가 아니셨군요!!

전 얼굴도 못내밀정도의 친구들이 많았어요 ㅎㅎ

와 정말 미인이세요~~!!!!!!!!

정말 미인… 그렇진않아요 ㅋ
감사합니다

멋집시니다! 다음 이야기도 기대합니다. 자주 올게요

감사합니다~

우와 진짜 멋지네요..!! 그 이상 표현할 말이 없는거 같습니다.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됬습니다 ㅋㅋ 업보팅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로우 부탁드리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655.56
ETH 1665.3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