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 우리 동네를 소개합니다 _ Tarrytown & Sleepy Hollow

in #kr6 years ago

사진 색감 참 좋네요.. 사진을 무척 잘 찍으시는군요.. ^^
카메라는 캐논? 인가요?
커뮤터라는 영화는 최근에 봤는데.... 머 아주 잘찍었거나 연기가 훌륭하진 않았지만, 기차로 출퇴근 하는 풍경이 아주 잘 묘사되어 있긴 하더라구요.
동네 구경 잘 하고 갑니다~ ^^

Sort:  

감사합니다. ^^ 저는 가끔 필름 카메라를 쓰기도 하지만 주로 니콘 DSLR 을 쓰고 있습니다.
저도 그 영화를 리암니슨의 또 다른 재탕 영화 정도로 보고 있습니다만.. 뉴욕배경 영화들은 제가 아는 건물이나 거리, 지명등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보는 재미 좀 더 있는거 같습니다.

그렇군요... 색감이 vivid 해서 캐논인가 생각했네요 ^^
맞아요... 영화에서 아는 동네가 나오면 왠지 정이좀 가죠. 한국도 그런데 외국이면 더 그렇구요.
영화에서 보고서는 나중에 거기를 가보게 되는 때가 있는데, 직접 보고나면 영화의 장면이 달라보이기도 하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니콘이건 캐논이건 색감을 만들어내는것은 자신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카메라들은 진일보한지 오래고 사용자의 느낌대로 얼마든지 만들어 낼수 있는 시대가 되었으니까요. ㅎㅎ; 어쨋든 제 사진들을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럼요... 좋은 사진 찍으시니 앞으로 자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62.63
ETH 2454.2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