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수께끼] 지도를 보고 개털이 웃은 이유는?

in #kr6 years ago

정답! 한국은 크고 일본은 없다. ㅋㅋㅋㅋㅋ
Ale의 경우에는 소량 생산이 가능한 장점(?)이자 단점이 있어서 외국에는 소규모의 brewery들이 개성있는 맥주들을 많이 내 놓더군요. 미국에서 몇군데 브루어리를 방문해서 쌩 맥주를 맛본 적이 있는데... 각 회사의 기호대로 홉을 첨가해서 아주 진한 맛과 풍미가 있어 좋더라구요. 요즘 한국에도 IPA(India pale ale) 이나 EPA (Extra pale ale) 같은 맥주들이 많이 수입되어서 기호대로 맛볼 수 있게 되었죠.
라거 맥주의 경우는 대량생산에 적합하기 때문에 한국의 맥주회사들이 대부분 이 방식을 채택해서 국산 맥주들맛이 대체로 밍밍하고 개성이 없어지게 되었지만... 소맥이라는 방식으로 즐기기엔 또 매우 적합하기도 하구요 ㅋㅋ

Sort:  

대단하십니다. 방콕오신다고 했으니 인증샷 찍고 가세요.^^

ㅋㅋㅋ 방콕 꼭 가야겠는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