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13화 Episode 13│웰링턴 여행, 웰링턴 '출장'이 되다

in #kr6 years ago

사진 너무 좋습니다. 저도 풍경 이제 그만찍고 사람 좀 찍어야 하는데... 게으름 병이 도져서 사진을 아이폰으로만 찍습니다 ㅋㅋㅋㅋ

글을 읽으면서 드는 느낌은,
'따뜻한 시선' 이었습니다.
바라보는 시선이 따뜻하면, 사진에 담긴 모습도 그렇습니다.
연중 바람이 몰아치는 추운 웰링턴이 따뜻해 보이는 것도 그런 이유이지 싶습니다.

함께하는 것의 가치와 주체적인 삶의 자세 쭉 이어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싶어졌네요.
이런 글이 사실 제가 스팀잇에서 읽고 싶은 글이고, 언젠가 꼭지로 묶어낼 수 있었으면 하는 글입니다.

Sort:  

으아 워커님 .... ㅠㅠ 폭풍 감동.... ㅠㅠ
제가 이런 말을 들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이렇게 응원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저도 아이폰으로 사진 찍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요즘은 택도 없이 느려져서 카메라 켜는 데만도 시간이 엄청 걸리더라구요. (2년 넘은 아이폰 6 입니다 ㅠㅠㅠㅠ) 카메라가 더 빨라서 카메라로 찍게 되네요 푸힛 :-)

워커님으로부터 「함께하는 것의 가치와 주체적인 삶의 자세」를 쭉 이어가라는 말을 들으니 또 새롭게 다짐하게 됩니다 :-) 거의 20일만에 쓴 모험기이지만, 느리더라도 꾸준히 이어나가볼게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