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 7 Days Black & White Challenge, 7일간의 흑백 사진 챌린지

in #kr7 years ago

car.jpg

Hello my dear Steemit friends
Thanks @kyjung9705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tags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travelkorea to join :)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kyjung9705 님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개를 7일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가 다음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 @lynxit님 입니다!

링싯님께서는 제가 스팀잇을 시작할 때 많은 도움을 주신 분이며,
매일매일 정성이 가득 담긴 알찬 컨텐츠로 스팀잇을 이끌어 가는 분입니다.
워낙 바쁘셔서 동참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추천합니다~!

Sort:  

Wow this black car is very beautiful, I am very happy to see a black car. Moreover black color is my favorite. @travelkorea

wow, thank you!! this is my car and I like black color too

This coincidentally, I from small until now still can not be separated with black color. Did you too?

yeah! me too

저도 7일간 흑백 사진 도전기에 참여 중인데 반갑네요!!

사고에 아주 튼튼한 볼보군요 !! 언제 쯤이면 안전한 차 볼보를 몰 수 있을지 ㅜ

앗 도전 중이시군요 ㅎㅎ 구경가보겠습니다! 튼튼하다고들 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사진도 차도 멋있습니다. ^^ 말도없이 추천드렸는데 감사드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kyjung9705님 덕분에 멋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닛싼 인가..?ㅋㅋ 차가 너무 멋지네요 흑백하니 더 고급져 보여요! ㅎㅎ

ㅎㅎ 볼보입니다~! volvo~! 사진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ming89

흑백시진 멋스럽니다.

흑백사진 챌린지에 도전해보시겠어요? 추천해드릴까요?

단지 흑백의 차일 뿐인데 묘하게 감수성을 자극하네요 ^^!

네 ㅎㅎ 컬러사진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