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INDIA - #1.시작부터 사기꾼이라니

in #kr7 years ago

인도만큼 여행자들에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나라가 없죠 ㅎㅎ 전 개인적으로 참..뭐라 설명할 수가 없는..저도 여행기를 주로 올리는 스티머 입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그리고 제안하신 태그 사용해보께요!

Sort:  

저는 인도를 두번 갔는데 처음 인도는 환상적이었는데 두번째 인도는 처음 왔을때 만큼의 감정을 느끼게 해주지 못했네요. 네팔에 있다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너무 장삿속이 훤히 보이고 사기치려들고... ㅎㅎㅎ 지금은 네팔이 더 가고 싶네요. 여행기 읽으러 가겠습니다! 태그 사용도 감사드려요 ^^

ㅋㅋㅋㅋ진짜..너무 눈에 보이는걸로 사기칠려고 하는거 보면 치가 떨리는데 그게 귀여워보일때도 있고 하더라구여 ㅋㅋㅋ 저도 네팔은 꼭 가려구여!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