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짠단짠하는 글

in #kr6 years ago

아직 개발이 이루어지지 않은 나라, 그래서 비교적 자연 친화적인 삶을 여전히 이어나가고 있는 나라, 그래서 가난한 나라에, 고도의 산업화를 이룬 나라에서 태어나고 자란 생태주의자들이 가서 자발적 가난과 고립을 택하여 살며 생태주의를 말하는 모습을 아주 눈꼴시어서 봐줄 수가 없다. 전력 사정이 좋지 않아 정전이 일상인 라다크에서, 왜 하필 그곳에서, 유럽의 생태주의자들이 태양열 발전 설비를 보급하려고 애를 쓰고 있는지 이해할 수가 없었다.

이 문단 너무 공감가요.... 라다크에 엄청오래머물진 못했지만 한달가량 머무면서 비슷한생각을 했거든요.

그리고 오프라인행사... 셀러로 참여해보고 싶네요. 요즘 여행중에 이런 사진들을 팔면서 여행하고 있거든요!

https://steemit.com/kr/@traveler.terry/6aae6m

Sort:  

사진속 도시는 영국 런던이네요!
첫번째로 사랑하는 도시는 역시 라다크 레 아닐까요?

테리님이 이벤트 첫 참여자시네요! 하지만... 땡입니다! 제가 너무 어려운 퀴즈를 냈나 봐요. -_-;

앗! 테리님, 사진마켓 셀러로 조인하세요! 아름다운 풍경 사진들이네요! 곧 한국에 들어오시나요? 포카라에 계시다는 글을 며칠 전에 읽은 것 같은데요! :-)

6월중순쯤 귀국하지싶네요 :)

오오! 그렇다면 테리님을 셀러로 모실 수 있겠군요! :-) 테리님은 안나푸르나 라운딩 중이신가요? 포카라 소식도 전해주세요!

흐흑.. 6/19 귀국티켓을 끊었습니다. 언제쯤인가 궁금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