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백서 읽어보기#4 셀프보팅,어뷰징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백서에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찾을 수 없으면 어떡하나요? 갑자기 불안해 집니다.

Sort:  

백서는 원론만 말하고 있네요. 애매한 용어와 서술만 있네요. 많은 코인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힘든거 같습니다. 컨텐츠가 쉽게 보상받는다는 접근은 좋았지만 코인이라는 욕망과 결합하면서 투자유치에 살패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다른 코인을 사는것에 비해 메리트가 없네요.
분배.말은 좋은데
누가 어떤 의도로 어느만큼 할것인가는 어렵지요.
스팀글로벌에 아무리 스파가 많아도 kr 에 보팅해주지 않으면
아무의미 없으니까요.

좋은 결과 거두시길 빕니다.

kr 커뮤니티 안에 10,000SP 이상 스티미언들이 많이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그정도의 스파는 천만원 정도를 투자해야 하는데 현재 분위기로는 사야할 이유가 약한거 같습니다. 빠져 나가겠다는 사람만 나오고 있네요.

저는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몇 천 스파를 가진 분들은 많이 있으니, 이 분들이 많이 활동을 하면 금방 만 스파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능한 분들이라면 그렇게 할 수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0.33
ETH 2348.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