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앗!! 힘네세요.. 힘들게 논문써서 좋은 conference에 proposal 했다가 reject되는 그런 느낌이겠네요. 그래도 그동안 투자한 시간들이 뒤에 보상으로 다가 올 겁니다. 신나는 K-Pop 들으면서 기분 풀고 다시!!!

Sort:  

결국 시간 투자를 잘 해야겠네요. 놀지만 말고 시간 투자를 잘 해보겠습니다. !!!

적당히 놀면서!! 제가 학교 다닐 때도 연구만 죽어라고 하던 친구 보다 삶을 즐긴 친구가 더 빨리 학위받고 졸업한 경우 많았습니다. 좀 허탈하기는 했지만. 그것도 능력이니 .. 그리고 졸업하고 사회에 나가면 그런 친구가 더 잘 나가더군요.

아 노래를 들어볼까요 ㅎㅎㅎㅎㅎ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61.11
ETH 2670.2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