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앗!! 힘네세요.. 힘들게 논문써서 좋은 conference에 proposal 했다가 reject되는 그런 느낌이겠네요. 그래도 그동안 투자한 시간들이 뒤에 보상으로 다가 올 겁니다. 신나는 K-Pop 들으면서 기분 풀고 다시!!!

결국 시간 투자를 잘 해야겠네요. 놀지만 말고 시간 투자를 잘 해보겠습니다. !!!

적당히 놀면서!! 제가 학교 다닐 때도 연구만 죽어라고 하던 친구 보다 삶을 즐긴 친구가 더 빨리 학위받고 졸업한 경우 많았습니다. 좀 허탈하기는 했지만. 그것도 능력이니 .. 그리고 졸업하고 사회에 나가면 그런 친구가 더 잘 나가더군요.

아 노래를 들어볼까요 ㅎㅎㅎㅎㅎ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자신을 믿으세요.
스스로에게 애썼다고 위로도 해주고 지쳤을땐 한걸음만 쉬어가세요. 그리고 숨고르고 나서 다시 시작하시면 더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힘내세요!!!!

자신을 믿으세요.

이게 정말 필요한 것 같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게 가치가 있다는 믿음. 이게 있어야 나아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힘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처음 문젠 틀린걸 수정하셨으니까요.

감사합니다. 네 틀린 걸 계속 들고 갔었다간 큰일 날뻔 했네요 ㅎㅎㅎ

^^ 박사님이라 그러신지 의미심장하십니다.

저도 회사에서 오늘만 두가지 큰실수를 해서
어찌 풀어가야하나 고민중인 1인입니다
흠~ㅜㅜ

저도 고민고민 중입니다.

정신이 힘들 땐 운동 등으로 육체를 힘들게 하거나 아주 단순 노동을 하면 됩니다 ㅎㅎㅎ

아하.. 그렇군요. 그럼 설거지랑 청소를 시작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우울한 감정들을 극복하려는 자세보다 느껴주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세상만사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지요. 님의 개인사를 자세히는 모르겠으나 뭔가 힘들게 하는 요인이 분명히 있다고 봅니다. 이번 계기로 주변을 한번 돌아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듯합니다. 한 템포 늦추고 호흡 크게 한번 하시면서 마음을 들여다보는 계기로 삼으시길...

뭘해도 안되는시기가 있기는 합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708.78
ETH 3185.7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