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1만원 돌파 : 우리는 스팀 장기 투자가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오전에 스팀 가격 확인할 때만 해도 8천원 대 였는데..
지금 보니 1만원이 넘었다.
어제 천정을 뚫더니 자기 마음대로 올라간다.
SMT 덕분에 스팀의 가치를 인정을 받았나?
암튼 스팀이 오르니 기분은 좋다.

image.png

스티밋을 하는 이상 우리는 비자발적으로 장기투자를 하고 있다.
며칠 전 3600원에 산 스팀은 5300원에 팔렸다.
더 높은 가격에 매도 주문을 하지 못한 것은 나의 투자 방식이다.
그 이상은 욕심인 것을 알기에.

하지만 스티밋에 있는 스팀은 끝까지 가 본다.
혹시 울 아들이 이야기한 스팀 100불 가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그런데 글을 써서 보상을 받는 입장에서는 스달이 올라야 좋다.
스팀이 올라도 좋지면 효과가 반감된다.
제발 스달도 좀 올랐으면 좋겠다.

Sort:  

스달이 15000원이상만 유지해줘도 걱정이 없겠는데요.
하락하면 문제가 되는게 맞습니다.
스팀이 슈팅을 해서 시장에 대한 전망이 엉망이 되네요.
그 댓가로 지갑에는 조금 더 살이 올랐지만요.

수익 많이 내세요.

스팀이 너무 나가서 저도 어리둥절 합니다. 스팀의 상당량이 스팅파워에 있어서 유통물량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당분간 등락이 클것 같습니다.

비트렉스를 통해 물량이 공급되는 모양입니다.
비트처럼 예상을 뛰어넘네요.
조정이 있으면 매수를 하려고 합니다.
이정도 가격에서 횡보후 재상승하면 모두가 기쁜 일이지만
그렇게 될지는 미지수네요.
뭔가 알려지지 않은 소식이 있는 것인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는 스파다운이 가속화 될 것 같아서 걱정입니다. 옛날 글을 보면 스팀 발행량 대비 스팀파워에 있는 물량이 90-95%정도였다고 나오던데, 지난 주에 제가 확인할 때는 75% 선이였어요. 아마 이번 주에 파워다운 많이 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이 줄었나요? 큰손들이 빠지고 있다고 봐야 겠네요.
스팀가격 상승으로 스파를 줄여도 이전과 같은 효과가 있으니까요.
그걸 누가 받쳐줄지..
결국 SMT가 얼른 진행되어서 그쪽으로 묶여야 해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5%네요. 확인 방법입니다. 최근 통계 자료를 보면 스파가 늘어났다고 나옵니다. 좀 혼란스러워요. 아래 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tradingideas/6

스파에 투자하는 사람들도 증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수익률이 꽤 높지요.
마스터노드 돌리는 것과 비교하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이번 Appics ico를 보면 smt가 나온다고 해서 스팀 수량을 묶어두는 효과는 전혀 없는 것 같습니다. 좀더 봐야 할 것 같아요.

속도가 엄청나군요.

다른 altcoin 130% 먹고 털고 난뒤에
스팀달러 들어가서 아까 스팀달러 10% 먹고 텀!
스팀 만까지 찍을것 같더군요 아까 보니깐 9천대 일때요.
스팀 만 찍고 나면은 소강 다운흐름 갈 것 같아서
스팀달러 +10%때 털고 나옴!
9만원짜리가 코인 몇바뀌 도니깐 50만원으로 불어나 있네요.
그냥 게임으로 즐기고 있음 저는요!

소액은 수익률로 현금화 하는게 제일 안전하지요.
원금확보후 재투자 하는게 현명한거 같습니다.
수익 많이 내시길 빕니다.

스팀 100불간다고 저도생각합니다. 요즘 스팀이올라 기분이 좋긴한데...말씀대로 스달이 올르면더좋을텐데말이죠.

나중에 스달이 역전될꺼임
스티미언인구가 급증하고 스달보급이 늘어나면은 자연스럽게 스팀양을 조정하기 위해서도 스달이 스팀을 언제까지고 앞지르지는 않을 듯 한데요.
나중에 스달보다는 스팀이 더 가격이 높아져서 스팀잇 코인들을 조절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되네요.
스달이 같은페이스로 올랐다면 지금즘 2만원 넘어야하는데 그러지 않은 것 봐서는요.
스팀이 조만간 스달을 앞지르는 상황이 올 듯 싶네요

정확하게 계산을 하지는 않았지만 스팀이 추월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부채와 같은 성격이라 그렇지요. 스팀화사 측에서 현 상황을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요.

와...스팀 무섭게 오르네요!
파워업하고픈대 넘 올라서... 이걸 기뻐해야하나 슬퍼해야하나^^;;; 오르니깐 기쁜 거겠지요! ㅋ

ㅎㅎ 흑흑 그 심정 이해합니다.

와 스팀이 날아가네요.
대박입니다~
그리고 스팀달러도 오르길 기원해 봅니다~

둘다 같이 오르면좋으련만 ㅜ 스팀파워올리고싶은데 스팀이 갑자기 비싸져서.. 스달 오르기만 기다리고만있네요 ㅋㅋ

안정화가되었으면 마음이 더편할것가아요 ㅎㅎㅎㅎ
100불가즈아~~

100불~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To join the ResteemSupport network and be entered into the lottery please upvote this post and see the following rul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