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으로 다행이다. 하락 만회 중 그리고 보팅이벤트

in #kr7 years ago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 역전이 일어났다. 가격도 어제에 비하여 많이 회복하였다.

image.png

급락시 거래량도 별로 없었고, 지금은 50일 선을 잘 지키고 있다.
저가 매수를 원하면 50일 선 근처에 매수 주문을 해 놓으면 들어올 수도 있겠다.
일단은 어제 스팀 매수 전략은 성공적인 듯.
image.png


이틀동안 사고 싶었던 코인들을 편입하였다. 지금 들고 있는 코인이 14가지.
어제 수익률이 -33%까지 갔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5% 선에서 왔다 갔다 한다. 급락은 멈추고 반등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다.
지금보니 +3.64%. 스팀달러도 +로 돌아왔다. 비트코인골드도 불물타기 끝에 지금은 +권.
퀀텀만 오르면 되는데..

어쨌거나 결론적으로...

참 다행이다. 이 정도에서 하락을 멈추고 올라주어서..

KakaoTalk_20180118_110247846.jpg

하루 30% 왔다 갔다 하는 것은 기본이니, 이 판에서는 강심장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 같다. 금액은 진짜로 적당하게만 해야지 그 이상하면 인생이 피폐해질 것 같다.


수익 + 전환 기념으로 보팅이벤트 합니다.
이번에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댓글 달아 주시면 보팅해 드립니다.
(그래도 upvoting은 사랑이겠지요? :) )

  • 선착순 20명에게 10%씩 보팅
  • 21-50명까지는 2% 보팅

ps. 어제 안 정보하나.
upbit에 신규로 코인 이체를 하는 경우에는 72시간 이후에 가능합니다. upbit에 계좌 만드신 분은 미리 이체 메뉴로 가서 신청해 놓으세요. 와이프 계좌로 EOS 살려고 bitcoin을 사고 이체할려고 하니 이런 메세지가 나오네요. 그나마 bitcoin이 올라서 효도 뻑하기는 했네요.

Sort:  

선착순! 저욧!

(9/20) 당첨!!

오늘은 조금씩 올라가는 기미가 보여 기쁩니다. 숨통이 트입니다ㅠㅠ

(3/20) 그러게요. 다행입니다.

하락장이 끝났나봅니다 ㅎㅎㅎ
근데 업비트...신규가입자 입금 벌써 되나요??

(5/20) 하락장이 끝났다기 보다는 하락을 멈춘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큰 등락이 많을 것 같아요.

어제 밤에 스팀사서 파워업좀 할까 심히 고민했는데.. 이렇게 바로 반등해버리니 많이 아쉽네요. ㅎㅎ

(6/20) 고민하다보면 배 떠납니다. 일단 지르고 보셔야...

와 축하드려요!!ㅋㅋ 스팀도 그렇고 다른 코인들도 회복세로 돌아서서 정말 다행입니다ㅎ

첫 북스팀 포스팅했어요!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book/@kyunga/book-1

(7/20) 잠시 후 응원하러 가겠습니다.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도 한참 마이너스네요

(8/20) 대부분 그러실 것 같아요. 전 이틀 전에 들어갔으니 그나마 빨리 본전온 것 같네요.

업비트왜 스팀 지갑 안 만들어 주는지 의문이 듭니다. 가즈아! 보팅 및 팔로 하고 가요~

(1/20) 스팀지갑이 없어도 돈을 끌어모으고 있으니, 관심이 없겠지요.

많이 떨어졌으니 다시 올라갈 때가 되었겠지요. ㅎㅎ
이 정도 선에서 안착을 하고 천천히 올라가면 좋겠네요. ^^

(10/20) 저도 안착을 바랍니다. 이렇게 크게 움직이면 가슴이 떨려요. ㅎ

선착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11/20) 당첨!!

안녕하세요~
상승이 시작되었네요.
가즈아~~

행복한 하루 되세요~

(4/20) 아무래도 물린 사람들 손절 혹은 익절매를 넘어서야 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2036.41
ETH 2418.43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