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예비군 훈련받으러 갑니다!!

in #kr6 years ago

20180409_153614.jpg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내일! 예비군! 훈련받으러 갑니다ㅎㅎ
학생 예비군이라 하루만 받고 오면 되지만
그래도 가기는 싫네요..ㅠㅠ
하지만 이왕 받는 훈련 열심히
받고 오겠습니다ㅋㅋ

Sort:  

ㅋㅋ 화이팅입니다!
나라 잘지켜주세요

네ㅠㅠ 열심히 받고겠습니다!!

충성!ㅎㅎ 전 이미 민방위라는...ㅋ

부럽습니다ㅎㅎ 열심히 훈련받고 오겠습니다ㅋㅋ

화이팅하세요!

네ㅎㅎ 감사합니다!!

고생하세요ㅎㅎ

네ㅋㅋ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ㅋㅋ

오늘 날씨가 풀렸다지만 그래도 요즘 날씨 추운데 훈련을 가시는군요.
고생하시겠네요.

다른건 다 괜찬은데 날씨가 걱정이네요ㅠㅠㅠ

학생 예비군이 가장 재미있지 않나요?
어차피 받을거 하루 수업째고 친구들이랑 노가리까다가 끝나고 맥주 한잔하는 재미로 가는 거죠.ㅎㅎ

그렇죠ㅎㅎㅎ 근데 막상 군복을 입으면 모든게 귀찬아지죠ㅠㅠㅠ

예비군 아주 옛이야기네요.

저는 아직도 한참...남았습니다ㅎㅎ

내일 날씨가 무지따뜻하대요.잘갔다오세요~~~^^
저녁때 비가온다는건 비밀~~

다행히 저녁전에 끝났습니더ㅋㅋ

국가를 위해 수고 좀 해 주세요.^^

네ㅎ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예비군 훈련 받을때가 좋지요 ^^ 또 학교다니면서 저도 옛날에 받아봤는데 완전 편하고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85.77
ETH 3856.0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