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Trade05입니다.

저는 평소에 네이버 블로그(blog.naver.com/djrwp93)을

운영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바로 지금!! 네이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Trade05.tistory.com)로

이전을 하였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또한 무역 주식 나노블럭 독후감

등등의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Screenshot_20180404-124523.png

Screenshot_20180404-125029.png

Sort:  

전 귀차니즘 때문에 블로그를 못하는 성격인데.. 그래도 스팀잇은 하게 되더군요. ㅋㅋㅋ 티스토리와 스팀잇 둘 다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넼ㅋㅋ 둘다 잘되서 수익인증샷 날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하신다면 주소 노출은 쥐약이 될듯 한데요 ~~

왜...쥐약이죠??

사람들이 장난으로 클릭하게 되면 애드센스 제제 당하거든요^^
잘되는 블로그 들은 자기 블로그 주소 노출 안합니다 ^^

아... 그 생각은 못했네요ㅠㅠ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ㅋㅋㅋ

^^ 저도 티스토리 하고 있기 때문에 ~~ ㅎㅎ

아ㅎㅎ 앞으로 많이 배우겠습니다ㅋㅋㅋ

스팀잇에 빠져서 한동안 티스토리 귀차니즘에 걸려서 못했는데
다시 시작해 봐야 겠네요 예전에 써 놓은 글에서 수익은 계속 조금씩 나와주니 ㅎㅎㅎ

같이 열심히 해봐요!!ㅎㅎㅎㅎ

티스토리 대박 나시길 저도... 학원 수업 관련 내용을 조용히 정리해서 올려보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다 좋은데... 수익 배분을 좀 잘 했으면 해요... 지금 수익배분을 보면 참... ㅠㅠ

그러게요... 개선할 필요가 있어요ㅠㅠㅠㅠ

꾸준히 하셔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네ㅎㅎ 잘하진 못해도 꾸준히 하겠습니다ㅋㅋㅋ

네이버 블로그는 시장 지배적 사업자라 그런지 수익 배분에서 참 ㅠㅠ

그러게요... 너무 짜고 잘 들어오지도 않아요...ㅠㅠ

좋은일 많이 생기길 바랍니다.

네ㅋㅋ 감사합니다ㅋㅋ

👨 대박 나는 티스토리 되시길 응원합니다 :)

네ㅋㅋ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좋은 글 많이 포스팅해주세요.응원합니다.

네ㅋㅋ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티스토리는 처음 보네요~~^^블로그도 부지런해야하던데 늘 응원해요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점점 꾸준한 성격이 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네ㅎㅎ 감사합니다ㅋㅋ 열심히 하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626.97
ETH 3358.9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