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량이 살아남는 법

in #kr7 years ago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 행복의 기준은 참 다양합니다.
그도 그럴것이, 길을가다 마주치는 사람의 행복
이른아침 출근하러 지하철을 타는 가장의 행복
학교 마치고 집에 돌아오는 아이들의 행복
우리 주변에도 모든사람들이 느끼는 행복의 지향점이 다르고
행복을 추구하는 방식이 다릅니다.
남의 행복을 쫒아 달리면 주변을 살피지 못합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다 각자 자신의 방식대로 행복을 찾아갈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자신이 어떻게 살아야 제일 행복한지는 자신이 아닌 그 누구도 알 수 없다.

자신의 행복은 자신이 찾는것입니다.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이 비록 바람에 휘날리는 갈대처럼
휘청거리더라도 바람이 끝나면 언제 그랬냐는듯 일어나는 갈대처럼
우리는 행복을 찾아가야합니다.
우리는 그럴 권리가 있습니다.
@megaspore 님 글 잘읽었습니다.
스팀잇에 가입한 지 얼마 되지않았지만 여러 사람들이 어울려
살아가는 모습에 "섞여서 같이 살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공간임을 깨달았습니다.
낡은 인생의 상자에서 빛바랜 추억들을 꺼내놓는 마음으로
제 글을 써내려갈까합니다.
조금 더 빨리 섞일 수 있게, 제 블로그도 한 번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홍보입니다

Sort:  

터치하트님~~

"섞여서 같이 살아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공간임을 깨달았습니다.
낡은 인생의 상자에서 빛바랜 추억들을 꺼내놓는 마음으로
제 글을 써내려갈까합니다.<- 이 말씀이 제가 스팀잇을 대하는 느낌과 아주 비슷하네요...!! 인상깊은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