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총ㅣ균ㅣ왕ㅣ아몰랑일기 86

in #kr6 years ago

저도 보팅 샤워 한 번 당해보고 싶네요. 그래서 써보는 알랑방구 댓글

  • 예쁜 순서대로 내 옆으로 촤라락 서라. 뺭야뺭야빵야 - 찡님을 1등으로 쏴드리겠습니다.

  • 다른 스티미언이 그냥 장내 유익균이라면 찡님은 비피더스 프로바이오틱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파워 쾌변 유익균덩어리입니다

  • 찡님은 글을 매우매우 잘쓰시고 어깨뽕글 뻘글 똥글 모두 잘 쓰십니다. 특히 똥글은 파워 쾌변 유익균덩어리스럽게 매우매우 똥글똥글하게 잘 쓰십니다.

댓글을 보고 기분이 매우 흡족하시다면 보팅샤워를, 기분이 어느정도 언짢은 부분이 있다면 욕 한바가지 샤워를 주시면 되실 것 같은 부분이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항상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Sort:  

왜이럼?ㅋㅋㅋ나 0.02가 최대인뎈ㅋㅋㅋ카비의 뒤를 이어 사랑스럽기 그지없다ㅋㅋㅋㅋㅋㅋ
이미 마음으로는 20달러 보팅하였도다
ㅋㅋㅋ알랑방구 잘 보관해놓을게♡♡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