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히어로대백과사전#016] 스포일러 가득한! 어벤져스:인피니티워 정밀 분석리뷰!!

in #kr6 years ago

개념글 리스팀합니다 :D

저도 처음에는 닥스의 빅피처이며, 앤트맨과 캡틴 마블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그건 많은 사람들이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라는 점이 좀 걸립니다.

마블에서 우리를 의도적으로 낚았던 것이 한두번이 아니잖아요...ㅎㅎㅎ

그리고 랜덤으로 죽는다는 점을 고려해 보자면 특정 캐릭터에 기대는 작전은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이건 영화야 라고 밀어붙이면 무시 가능한 수준이긴 하지만...

아 그리고 댓글을 쓰다보니 캡틴 마블과 앤트맨이 다른 차원에 있었다면 소멸이 안되었다는 가정이 가능하군요... 그렇다면 페이즈4부터는 평행우주 컨셉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엑스맨이라든지 여러가지 크로스오버도 가능해지겠네요... 크으... 기대기대...ㅠㅠ

Sort:  

평행우주 컨셉을 통해 엑스맨과 크로스오버하면 좋겠지만.. 폭스 나름의 계획도 있으니까요 ㅠ
엑스맨은 차치하고서라도 판타스틱4의 리부트와 합류는 꼭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