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ip to Southern Italy (8) │ 아름다운 이탈, 이탈리아 (8) │ The Experience of Reconnaissance 자기 인식의 경험

in #kr6 years ago

여행 관련 글은 좋아하지도 않고 잘 읽지도 않지만
이 포스팅은 더욱 관심 받아 마땅하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가 않은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ㅠㅠ
뉴비라서 별 도움은 안되겠지만 소소하게 리스팀이나마 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올려주세요

Sort:  

토랙스님! 제 글을 가치있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제 블로그의 평균으로 보자면 이 글도 사실 나름 관심을 많이 받은 글에 속하고 있습니다. (눈물 찍ㅎㅎㅎㅎㅎ) 가끔씩 토랙스님처럼 제 글을 잘 읽어주시는 분들이 적극적으로 관심을 보여주시면 엄청 감동을 받는답니다. :'-)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무척 감사합니다. :-) 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는 일만 남았네요! 노력하겠습니다. :)

네 화이팅이요!! ^0^ 글도 잘쓰시고 감각도 있으시니 금방 인기 많아지실 거에요!

ㅋㅋㅋㅋ너뮤너뮤 고마워요 토랙스님 :-) 꿀잠 주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