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5화 Episode 5│ 보름 동안의 변화│ Changes Over 15 Days

in #kr6 years ago

동그란 수박 표정과 이 말

누군가 너를 그렇게 하려고 기른 거란다.
Someone has raised you to do so.

저 왜 이 말에 가슴이 아픈 거지요?ㅠㅠ

Sort:  

오어, 토랙스님...! 제가 숨겨 놓은 의미를 읽어주셨어요. ㅎㅎㅎㅎ 틀을 만든 의도가 외부에서 온 건지, 내 자신에서 나온 건지 양방향으로 생각하고 싶었거든요. :-) 아무것도 모른 채 환경에 적응만 하지는 말자, 라는 말이 하고 싶었어요 ㅎㅎㅎㅎ

그러셨군요!ㅎㅎ 네모난 수박이 가슴 아프긴 하지만, 생각해보니 네모낳든 동그랗든 맛만 좋으면 되는거죠ㅎㅎㅎ^^

와아 - 본질적인 대답! ㅋㅋㅋㅋㅋㅋㅋㅋ 명쾌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토랙스님 ㅋㅋㅋㅋㅋ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905.30
ETH 2637.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