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예능을 다큐로 받지말자!(트렌딩작가들의 호[號])

in #kr7 years ago

진짜 대단하신데요... 하나같이 잘어울리고 듣기만해도 왜인지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미소철 도 매우매우 잘어울리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혹은... 대문 그림에 나와있는 성함과....
매일매일 글을 써서 보상을 받아가시니까

인세 소철...은 어떠신가요 ㅎㅎㅎㅎㅎ

Sort:  

@toptimist님 댓글 보다가 완전 ㅋㅋㅋㅋ
인세소철 완전 ㅋㅋㅋㅋ
오늘 제 눈으로 보았던 내용중 정말 쵝오입니다.
최고의 위트를 주신 @toptimist님의 댓글에 보팅하고자 합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참! 송이작가님이 그려주신 @toptimist님 대문 너무 예쁩니다 ^^
앞으로는 '야사 탑티미스트'님으로.. ㅎㅎ
(여기서 야사는 야구를 사랑하는 입니다~)

아고.. ㅋㅋㅋㅋㅋ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호 였는데 마음에 드셔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거기다 저에게도 보팅과 호를 하사 해주시다니 ㅋㅋㅋㅋ '야사'ㅋㅋㅋ 감사합니다!!

그쵸... 저도 대문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송이님께 매일 감사하고 있습니다 헤헤

평안한 밤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85.46
ETH 2416.3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