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성 스티미언들이여 일어나라! What's in my bag? 챌린지 수행기

in #kr7 years ago

깨알같은.. 허세킹 이작가님.. ㅋㅋㅋ 거기다 유일하게 female임을 알려주는 파우더까지 ㅋㅋㅋㅋㅋㅋ 가방소개도 그림처럼 깔끔한 느낌입니다! 저 태블릿이 보물창고였군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제가 허세킹인건 어케 아셨어요 ㅋㅋㅋㅋㅋ 글에서 느껴지나요?.... 저 태블릿은 저의 보물 1호입니다 ♡♡♡

아.......제가 본문에다가 허세킹이라고 직접 썼네여.... 이렇게 노화가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깜짝놀랐습니다... 내가 잘못보고 허세킹이라는 단어를 혼자 생각해낸건가....하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의 아니게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때 블록체인 기술이 무섭다는 생각을 해요.......... 댓글 수정하려고 해도 어차피 다 기록되니까 수정도 못하고^^... 덕분에 저혼자 빵터졌어요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