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찍기#5] 이번 로또결과 실화냐, 로또802회 당첨번호 및 이벤트 결과!!

in #kr6 years ago (edited)

toporo_logo_3.png

안녕하세요! 로또쟁이 @toporo 입니다.

이번 나눔로또 802회차 당첨번호 찍기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로또찍기#5 & 이벤트] 로또 802회 찍기, 이벤트 시작!

추첨 전날 게시를 했는데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감사드리고요~


먼저, 이번 나눔로또 802회 당첨번호와 당첨판매점 보겠습니다.

■ 당첨번호

toporo_802_r1.png

3연속번호가 오랜만에 출현을 했습니다. 저는 짝꿍수라고 표현을 하는데요. 783회차(2017/12/02)의 4연속번호 출현 후 4개월 만이네요.

■ 당첨판매점, 실화냐

다음은 당첨판매점 정보입니다. 제목이 어그로가 아니고요, 한번 보시죠.

toporo_802_r2.png

당첨결과 보면서 1등이 16명이라길래, 번호조합이 그정도 나올 조합이 아닌데 이상하다고 생각을 했거든요. 게다가 수동이 11조합. 사람들이 3연번을 이렇게 많이 하나? 의아해하던 중 당첨판매점 정보를 보니 띠로리~~ 3 곳의 판매점에서 당첨자가 8명!!

이게 한때, 같은 조합을 일부러 2장 이상 구매해서 당첨될 경우 당첨금을 올릴 수 있다고 유행처럼 번졌던 현상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도 종종 한곳에서 이렇게 여러 수동 조합이 당첨되는 경우가 있곤 했죠. 그런데 이번처럼 한회차에 세 곳에서 이렇게 다수가 당첨된 것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얼마전 한 판매점에서 자동과 수동이 1등 된적이 있고요, 한곳에서 수동 5게임이 된적도 있긴합니다.)
어쨌든 나름 전략적으로 이렇게 같은 조합을 여러장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네요. 네. 부럽습니다. 하하.

■ 이벤트 결과

이제 이벤트 얘기로 돌아와서..
나눔로또802회차 당첨번호(보너스 포함) 를 맞추는 것이었죠~
결과를 집계해보았습니다.

1등 - 4개 번호 적중 (2 SBD) : 無
2등 - 3개 번호 적중 (1 SBD) : 1명
@smigol
3등 - 2개 번호 적중 (0.2 SBD) : 3명
@ghdcks10 (x 2 = 0.4 SBD, 리스팀)
@moonm00n @twinpapa
4등 - 1개 번호 적중 (0.1 SBD) : 6명
@fur2002ks @glorias @joyvancouver
@mimistar @song1 @unben

toporo_802_s2.png

@smigol 님이 3개를 맞추셨어요~ 그 촉 다음주에도 발휘해주세요ㅎ 축하드립니다!
@ghdcks10 님은 리스팀 혜택으로 x2 보상 드리겠습니다. ^^
100팔로워 감사 이벤트에 이어 2번째 이벤트 진행했는데, 2주 연속 당첨되신 분들도 보이네요. 모두 축하드리고요~

※ 리스팀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얼마 안되긴하지만,
오늘부터 풀보팅 5회 방문 드릴께요~
@ldsklee @ghdcks10 @sesil @jhy2246 @yann03 @kaine


toporo_802_r3.png

제가 실제 구매한 로또에서는 1게임이 5등에 당첨됐습니다.
11~20구간을 집중적으로 노렸던 조합이 꽤 있었는데 아쉽게 한 조합만 당첨됐네요.
다음주에는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다음주에는 좀 더 일찍(수요일 정도?) 찍기와 이벤트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를 많이 안해봐서 아직 감이 없습니다. 규칙과 상품은 진행하면서 조금씩 변경할께요 ^^;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도 많은 참여와 응원 부탁드리고,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Sort:  

당첨 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저도 다음엔 꼭 참여해 보겠습니다~

이벤트 마치셔서 홀가분하시겠네요. 이번주 참여 기대할께요!
직접 방문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11 12 로또 찍고 반자동 찍었는데
다빗나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아~ 저거 4개를 넣고 반자동 돌리시지..
아쉽겠네여. 제가 그 맘 잘 알죠 ㅜㅠ
그래도 우리에겐 다음주가 있잖아요! ^^

역시 하나도 안되네요 ㅎㅎ
로또는 먼~먼~ 행운
이러다 휙 와랏~!!

그런데 반자동도 있나요??

확 오시길! ㅎㅎ
수동으로 번호를 몇개 찍고, 자동에 마킹하면 그게 반자동이에요
수동으로 마킹한 갯수 외에 나머지는 자동으로 채워져요~

아 그렇군요..ㅎㅎ
여지껏 몰랐네요. 담에는 반자동도 함 해봐야겟네요.

감사합니다.두개나 맞았네요.~^^

네~ 축하드려요. 촉이 좋으십니다 ㅋㅋ

와... 저도 이번에 2개 맞췄네요.ㅡ.,ㅡ 풀보팅으로 보답드리지만... 기분만 좋으실정도라...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감사해요~ 축하드리고요~ ^^

로또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https://steemit.com/kr/@cine/47ysm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그럼 편안한 저녁되세요:)

네~ 내일 또 참여할께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과 재밌네요 저도 로또 한참 할때는 무조건 3게임정도는 같은 번호 찍었어요...어차피 안되는거 당첨 금액이라도 올리자고 ㅋㅋ

잘보고 갑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아. 여러장 사는 전략을 쓰셨군요. 저는 매주 20줄 사는데 3개씩 사려면 부담이네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20게임ㄷㄷ 매주 2만원 이군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저는 로또도 안되고 이벤트도 안되고 ㅋㅋㅋ 5등 당첨 축하드립니다~
늘 1등을 기대하며 종종 사고있는데 5등도 부럽네요 ㅎㅎ

과거가 의미없는게 또 로또 잖아요. 담주에 한방 역전하세요 ㅎㅎ

오우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로또를 직접 살걸 그랬네요 ㅋㅋㅋㅋ

캣팜님 2주연속 상위권! ㅋㅋ
담주엔 직접 사보세요 느낌 좋으신데 ^^

ㅋㅋ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topor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